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제주 시청 내돈내산 후기 '저팔계마라탕'

by 제주노 2021. 8. 19.
반응형

제주 시청 내돈내산 후기 '저팔계마라탕'

저팔계마라탕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내돈내산 시리즈로 돌아왔어요~

후기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볼까요??

오늘의 내돈내산은 바로~~

제주 시청에 있는 맛집 '저팔계마라탕'입니다.


★저팔계마라탕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2: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25-8856📞

4. 위치 : 제주 제주시 중앙로 232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외부


저팔계마라탕

안녕하세요~

오늘 야식은 무엇을 먹을까요??

오늘 야식은 마라탕으로 골라봤어요!!

시청 맞은편 저팔계마라탕이 맛있다고 해서

오늘은 저팔계마라탕을 와봤습니다

 

저팔계마라탕 외부는 삐까빤짝하는

간판들로 되어 있었어요!!

밤에 가서 그런지 더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3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시청 쪽에 주차를 해서

1분 정도 걸어오셔야 해요~

아니면 배달시켜 드셔 보세요 ㅎㅎ

저희는 오늘 방문 포장을 할 예정입니다

 

 

내부


저팔계마라탕

이곳이 저팔계마라탕 내부예요~

테이블도 많고 널찍하답니다!!

특히 간판이 너무 눈에 띄었어요!!

 

저팔계마라탕

매장 내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셀프코너 여기 있으니깐 이용하세요~

 

벽 한쪽에는 마라탕을

어떻게 만드는지 적혀 있는데

소사골로 오랜 시간 끓여서 만들었다고 해요!!

 

 

메뉴


메뉴

저팔계마라탕 메뉴예요!!
이곳에서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우선 마라탕 안에 넣을 재료를 추가하려면

옆에서 먼저 재료를 골라오셔야 해요!!

그다음 고기는 어떻게 넣을 건지

다른 메뉴를 먹을 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시켰어요!!

 

재료

이곳이 재료를 고를 수 있는 곳이에요!!

엄청 많은 재료가 있으니깐

천천히 먹고 싶은 거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당면이랑

버섯 종류를 많이 넣었어요 ㅎㅎ

 

재료

다 고르면 이런 곳에 올려서

무게(?)를 재고 개산을 한답니다!!

 

포장

이제 포장을 다하고 집으로 가져갈까요~

엄청 기대되고 설레는 순간이었어요 ㅎㅎ

 

 

음식


마라탕

집에 돌아와서 오픈!!!

마라탕 먼저 열어봤는데

마라탕 안에 음식재료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역시 마라탕에는 고기를 많이 시켜야죠!!!

마라탕은 확실히 맛있었어요!!

소사골로 해서 그런지

그 마라 특유의 엄청 센 맛은 조금 덜하더라구요!!

예전에 다른 마라는 그 센 맛이 엄청 쌔서

별로 였는데 이곳은 괜찮았어요!!

 

꿔바로우

역시 마라탕에는 빠질 수 없는 꿔바로우죠!!

쫄깃쫄깃한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근데 집에 와서 먹는데 조금 딱딱한 부분도 있더라구요!!

 

내돈내산

맛있는 야식 잘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6

친절 :  (4)

가격 :  (4)

 

맛 평가

마라탕 맛은 엄청 쌘 편은 아니에요!!
마라탕을 못 먹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맛이 강한 걸 싫어해서 여기 마라탕이 입에 맞았습니다

꿔바로우는 조금 딱딱한 부분이 있었어요~

 

친절 평가

주문할 때 친절히 도와주셨어요~

맵기도 기존 1,2,3 단계 말고 1.5 단게로

해주시고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