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동화같은 이쁜 포토존이 많은 신상 카페 '안도르'

by 제주노 2021. 8. 20.
반응형

제주 구좌: 동화같은 이쁜 포토존이 많은 신상 카페 '안도르'

안도르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 쪽에 위치한

이쁜 포토존이 너무 많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숲 속에 있는 이쁜 카페~

디저트가 엄청 맛있는 카페~

또 가고 싶은 카페

제주 구좌에 있는 카페 '안도르'입니다!!


★카페 안도르 정보★

1. 운영시간 : 10:00~20:00

2. 전화번호 : X📞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645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안돌오름, 돌땅크라떼

6. SNS : https://www.instagram.com/andor_jeju_official/



외부


안돌오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도르란 카페에 왔어요!!

여기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지나가는 길에 들리게 되었는데

진짜 생각보다 엄청 좋았어요!!

비 오는 날이었지만 엄청 좋았습니다!!

 

안도르의 주차장은 옆에 있어요!!

근데 네비를 치고 가면 주차장 쪽 말고

반대편 입구를 갈 수 있어서

주차장이 아닌 다른 곳으로 왔다면

조금만 더 안도르 방향 쪽으로 올라가시면

주차장을 찾을 수 있답니다!!

 

주차장에서 차를 세우고 오면

안도르가 써진 조명간판이 있어요~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용!!

안도르

안도르는 두 공간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요!!
본관, 별관 이렇게 있는데

본관에 주문하는 곳이 있답니다!!

외부에 메인 포토존인

안도르 글씨가 본관 쪽에 있어요!!

 

내부


안도르

안도르 본관이에요~
카운터 쪽에도 자리가 있고

옆에 안도르 메인 캐릭터를 지나오면

자리가 또 있답니다~

이곳으로 메인 포토존으로도 갈 수 있어요!!

 

안도르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안도르

이곳이 안도르 별관이에요!!

숲 쪽에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이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인테리어들도 깔끔하고!!

엄청 좋았어요!!

액자로 숲 사진이 있는데

저곳도 메인 포토존이에요~

나중에 포토존 쪽에서 보여드릴게요!!

 

안도르

별관 쪽 계단을 통해서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와서 앉을 수는 없었지만

날씨가 화창한 날 오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메뉴


메뉴

안도르의 메뉴판이에요!!

본관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노란 머리를 한 캐릭터와

빨간 머리를 한 캐릭터가 붙여져 있으면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저희는 찐스위스오가닉 브루스주스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그리고 디저트로는 안돌오름을 골랐습니다!!

 

디저트

안도르에는 엄청 많은 디저트들이 있어요!!

전부 이쁘고 맛있게 생긴 디저트가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ㅎㅎ

 

디자트

진짜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모양이 너무 이뻐서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일단 제일 유명한 안돌오름을 골랐습니다~

 

카페&디저트


오가닉주스

저희가 주문한 디저트와 커피예요!!

색감이 이쁜 오가닉주스는

비트가 들어있는 주스예요~

엄청 건강한 맛이 나는 주스입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아요!!

제가 먹어 봤을 땐 음... 솔직히 맛없는 건 아닌데

비트 맛이라서 추천은 못 해 드리겠어요 ㅎㅎ

다른 시그니쳐 메뉴 드세요~

 

안돌오름

안돌오름이란 디저트는

빵 위에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는 디저트예요!!
저기 빵 위에 비닐을 올리면

크림이 폭포처럼 내려온답니다~ ㅎㅎ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였어요~
안도르는 디저트 맛집인가 봐요!!

아!!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안돌오름

짠~!

이렇게 올리면 폭포처럼

크림이 떨어진답니다!!

비주얼 최고!! ㅎㅎ

 

포토존


포토존

안도르는 진짜 포토존이 엄청 많아요 ~

그중 한 곳인 큰 나무문같이 되어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찍은 날은 비가 와서

우중충 했지만 맑은 날 찍으면 엄청 잘 나올 거 같아요!!

 

포토존

이곳이 안도르 메인 포토존이에요~

저기 (괄호) 안에서 사람들이 많이 찍더라구용 ㅎㅎ

저희도 질 수 없어서 찍어봤답니다!!

비 오니깐 아래도 글씨 생기니깐 좋네요~

 

포토존

여기도 안도르 포토존인데

나무숲 사이에 하트 모양처럼 생긴 곳이에요~
근데 처음에는 모양이

하트 모양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진짜 다음에 날씨 좋을 때 한번 더 와야겠어요!!

 

노랑이

노랑이에서도 한컷

최고!!!
진짜 만족스러운 카페예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2)

친절 : ★★★ (4) 

가격 :  (1)   

분위기 : ★★★ (5)    

 

맛 평가

디저트 핵 꿀맛 집이에요~

다른 디저트도 너무 이뻐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비트맛 주스는 비추입니다!!

 

친절 평가

친절해서 좋았던 곳

 

가격 평가

가격은 많이 비싼 편이에요~

 

분위기

진짜 포토존도 너무 많고

전부 이쁜 카페입니다!!

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