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노을빛과 밤바다가 아름다운 '평대 바다'

by 제주노 2021. 10. 29.
반응형

제주 노을빛과 밤바다가 아름다운'평대 바다'

평대바다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평대에 있는 바다입니다

평소에도 해안도로로 자주 지나가는 길인데요~

노을 지는 바다와 별빛들이 너무 이뻐서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됐어요!!



평대 바다


평대바다

이곳은 평대 해수욕장이에요~

항상 차로 드라이브하면서

지나가는 곳인데 오늘은 내려서

이쁜 노을 보면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잔잔한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찌나 이쁘던지

진짜 안 본 사람은 모릅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진짜 못 담겠어요~

 

반응형

평대바다

이번에 파타고니아 커플티를 샀는데

또 안 찍을 수 없겠죠 ㅎㅎㅎ

찰칵찰칵!!!

일어서서도 찍고 앉아서도 찍고

노을 보면서 찍으니깐 또 운치 있고 

너무 좋았어요~

 

평대바다

진짜 제주 바다는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특히 노을 질 때가 제일 이쁘답니다!!

만약 제주 여행 오셨다면

노을 진 바다를 꼭 봐보세요!!

가슴이 뭉클해진답니다 ㅎㅎ

 

밤바다

그리고 평대에는 이런

등대가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 진짜 고요한 곳이에요~

원래는 저만 아는 곳인데

여기 가서 노래 틀어놓고

밤하늘을 바라보면

별이 그렇게 많아요!!!

 

저는 여기서 별 관련된 노래 틀고

듣고 있으면 진짜 좋더라구요!!

사진이라 별들이 잘 안 보이는데

별이 진짜 많아요 ㅎㅎ

제주에 있는 별빛누리공원

저리 가라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노을 진

바다 말고도

밤바다 하늘을

올려다보셨으면 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분위기 : ★★ (4.8)       

 

분위기 평가

진짜 제주 오면 꼭 봐야 할 곳이에요 ㅎㅎ

노을 진 바다와 밤하늘 별들!!!

추천추천!!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