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2021년 제주 국제 아로마 인센스 '사려니숲길'

by 제주노 2021. 11. 4.
반응형

2021년 제주 국제 아로마 인센스 '사려니숲길'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사려니숲길에 있는

국제 아로마 페어(인센스)입니다

저번 향수에 이어서

하나 더 체험을 해봤습니다



아로마인센스

이번에는 인센스 향을 만들로 왔어요!!

예약은 안했지만 

현장에서 자리가 남아서 

제 여자친구만 하게 되었어요 ㅎㅎ

 

설명서

만드는 방법은 인센스 베이스를 계량하고

물을 넣고 섞어주고

시더우드 오일을 10방울 넣어주고

뺴뺴로처럼 만들어주면 끝있니다!1

 

인센스

우선 방법대로

인센스 베이스를 계량합니다!!

지퍼백에 계량하면 되요!!

 

인센스

잘 계량하고

시더우드 오일을 10방울 넣어줍니다

그리고 초코색이 되도록 

잘 비벼줍니다!!

 

시더우드오일

이게 잘 안비벼져서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막~~ 비벼주시면 되용!!

 

 

인센스

갈색 막대에 초코초코를 

붙이고 막 굴려줍니다!!

길쭉하게 뺴빼로 모양으로

만들면 잘하는거에요!!

저게 은근히 어렵더라구요~

 

 

인센스

완성된 인센스 향이에요!!
근데 하려니깐 제가 떨어질거

같아서 아직 피우지는 못했어요 ㅠㅠ

다음에 향 떨어지는거 사서

피워봐야겠어요 ㅎㅎ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분위기 : ★★ (4)       

 

분위기 평가

직접 체험하니깐

더 기억에 남고 좋았어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