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알록달록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 '스위스마을'

by 제주노 2021. 11. 9.
반응형

제주 알록달록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 '스위스마을'

스위스마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조천에 있는 스위스마을입니다

알록달록 이쁜 건물들이 있는 곳!!

이색적인 곳!!

사진이 잘 나오는 곳!!

너무너무 이쁜 곳이에요 ㅎㅎ


★스위스마을 정보★

1.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66-27

2. 전화 : 064-740-6000

3. sns : http://www.jejuswiss.com/

 

제주스위스마을

 

www.jejuswiss.com



주차장


주차장

스위스마을 주차장이에요~

주차할 곳이 많이서 좋았어요!!

스위스 마을 한번 드라이브

쭉 하시고 와서 차 세워도

좋을 것 같아요

 

스위스마을


표지판

저는 이런 표지판에서

더 외국 느낌이 나더라구요!!

길을 몰시면 표지판이랑

그 옆에 지도도 있으니깐

한번 보고 가세요!!

이쁜 무지개 계단도 있으니깐

사진 찍어도 엄청 이쁠 것 같아요!!

 

스위스마을

본격적으로 스위스마을 입구에 가면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반겨줍니다!!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

다채로운 색들이 너무 이쁜 곳입니다

 

중간중간에 상가들도 있고

숙소도 보이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오늘 사진 위주로 찍을 예정이에요!

 

스위스마을

진짜 맑은 하늘에서 찍으니깐

엄청 느낌 있네요~
딱 제 스타일이에요!!

근데 사진 찍는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심심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스위스마을

스위스마을 걸어 다니면

30분 안으로 돌아보실 수 있어요~

곳곳에 스팟들이 많으니깐 

사진 찍으시는 분들은 잘 돌아다녀보세요 ㅎㅎ

 

포토존


스위스마을

이곳이 스위스마을

메인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죠~

뒤로 보이는 건물들이 너무 이뻐요!!
않아서도 찍고 일어서서도 찍고

근데 양옆에 차가

없었으면 더 이뻤을 것 같아요!!

 

스위스마을

유럽 감성 나는 가로등에서도 찍고

i love you 적힌 곳에서도 찍고

 

사실 이날 엄청 많이 찍었는데

다 올릴 수가 없네요 ㅎㅎ

건물 색깔에 맞춰 가까이서 찍어도 

상큼하게 나오더라구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분위기 : ★★ (4)       

 

분위기 평가

저는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좋았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오는 사람들은

조금 심심하고 지루할 수 있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