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함박스테이크 맛집 '복닥키친'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6. 15.
반응형

제주 함박스테이크 맛집 '복닥키친' 찐 후기

복닥키친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연동에 있는 맛집 '복닥키친'입니다


★복닥키친 정보★

1. 전화번호 : 064-742-4342📞

2. 위치 : 제주 제주시 진군3길 19

3. 시간 : 11:00 ~ 21:00

4.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5. 휴무 : 매주 화요일



외부


복닥키친

오늘은 연동에 있는 맛집인

복닥키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복닥키친 외부는 심플하면서

자연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큰 문이 나무 문으로 되어 있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또 외부에 메뉴가 있어서

미리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복닥키친의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길 주차를 하셔야 해요 ㅜㅜ

주차는 조금 힘듭니다

 

내부


복닥키친

복닥키친의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마다 특색이 있었고

주방이랑은 동선이 안 겹쳐서 좋았어요~

내부는 조금 어두운 조명으로 되어 있고

식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꼭 식물원에

들어온 듯한 기분도 들었답니다

 

메뉴


 

복닥키친

복닥키친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손글씨로 써져 있어서

뭔가 옛 감성 물씬 나는 느낌이었어요~

만드느라 고생하셨을 거 같아요!!

 

복닥키친의 주메뉴는 함박스테이그랍니다!!

제주노의 원픽은 눈꽃크림함박스테이크에요!!

 

음식


복닥키친

저는 원픽인 눈꽃크림함박스테이크를

시켰는데 진짜 하얗더라구요!!
하얗게 올라간 치즈가 진짜 좋았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음식이었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소스도 많이 나오고

모자라면 밥도 주시고

복닥키친 짱짱!!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