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천 찐 맛집 '고래힘줄'

by 제주노 2020. 9. 7.
반응형

조천 찐 맛집 '고래힘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찐 맛집을 한 곳 소개해 드릴게요~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는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조천에 위치한 '고래힘줄'입니다.


★고래힘줄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7:00 ~ 22:00

2. Break Time : X

3. 휴무일 : X

4. 전화번호 : 064-782-7913

5. 위치 :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3

6. 대표메뉴 : 신념, 고, 래, 힘, 줄


 


외부


고래힘줄

조천에 있는 찐 맛집 고래힘줄이에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NO!!

가게 앞에 커다란 참치 글자가 눈에 띄는데

여기는 누가봐도 참치 집이구나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나무

건물 바로 앞에는 커다란 나무가 있었는데

밤에 조명과 함께보니 이뻤습니다

 

시간

가게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문에 적혀있었어요~

 

내부


내부

고래힘줄 내부는 전반적으로 나무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를 사용했어요~

약간 오두막 같은데 들어와서

밥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은

2인, 4인, 단체, BAR 테이블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저희는 2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미리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자리에 앉아 둘러보니

배 모양의 피규어와 고래가 있었어요~
고래힘줄에 맞는 그런 인테리어 소품이었습니다

 

메뉴


메뉴판

위에 사진은 고래 힘줄에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신념, 고, 래, 힘, 줄

이렇게 있었는데 가게 이름을

따와서 그대로 메뉴로 넣은게 신기했습니다

그 밖에도 초밥 종류가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원산지도 적혀 있었어요

 

저희는 래(50,000원) 2인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


반찬

고래힘줄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이에요~
백김치와, 생각, 피클, 단무지, 고추 등이 나옵니다

저는 백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참치회가 나오기 전에

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냥 죽이겠거니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샐러드

이랑 같이 샐러드도 놔왔는데

어디서 먹어본 맛이긴한데

어디서 먹었는지 기억을 못하겠더라구요 ㅠ

 

메인메뉴


사장님이 직접 손질해주는 참치회~

 

참치회

맨 앞에 5점은 원래 래에는 안나오는 회인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 부위는 김이랑 먹지말고 그냥 생으로 간장만 조금

찍어서 드시면 맛있다고 친절히 설명을 해줬답니다

 

하나씩 김이랑 와사비랑 올려 간장에 찍어서

한입에 쏙~~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참치를 많이 안먹어봐서 잘 모르지만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하얀색 부위가 맛있더라고요~

 

메로구이

회를 다 먹을때쯤 나온 메로구이에요~
그냥 장어 같은건가 하고 먹었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다

꼭 먹어보세요~~ 강추!!!!!

추가 회

메로구이를 가져다 주면서 회도 추가로

몇점 더 주셨어요~
조금 부족해서 아쉬운 찰나에 이렇게 주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튀김

회를 다먹고 튀김이 나왔어요~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
갓나온 튀김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런 튀김이었어요~

 

누룽지 탕수육

누룽지와 참치가 탕수육처럼 나온 음식이에요~
저는 맛있었는데 우리의 아꼬미는

조금 단맛이 강하다고 했어요~
근데 많이 먹다보니 물리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초밥,우동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초밥과 우동이에요~
입가심으로 딱 알맞는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앞에 참치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초밥과 우동은 보통 맛이었습니다~

 

먹방

깨끗히 비운 음식들~
오늘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산

카운터에 가보니 귀여운 고래가 있었어요~
고래힘줄이라고 이름 잘 지은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 ★★(4.8)

친절 : ★(4.3)   

가격 : ★(2,5)        

 

메인 메뉴가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찐 맛집 인정!! 맛은 4.8점 강추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친절은 4.3점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아무래도 참치이다 보니 

비싸긴 했습니다 

가격은 2.5점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되세요~♥


https://www.instagram.com/goraehimj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www.instagram.com/p/CEvD70GgIom/?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최준호님: “#첫줄 2020.09.02(2주년)기념 #마이삭 때문에 2020.09.03 #데이트 2주년 기념 우리

좋아요 17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최준호(@jejuno0926)님: "#첫줄 2020.09.02(2주년)기념 #마이삭 때문에 2020.09.03 #데이트 2주년 기념 우리의 만찬~ #고래힘줄 참치 진짜 맛있어~ 아은이 데리고 맜있는데 ��

www.instagram.com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시청 맛집 '유군 초밥'  (16) 2020.10.07
조천 찐 맛집 '비오는날의숲'  (8) 2020.09.10
함덕 맛집 '첨밀밀 양꼬치'  (2) 2020.08.26
아라동 맛집 '하롱'  (13) 2020.08.21
노형 찐 맛집 '국시트멍'  (6) 2020.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