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시내 예술과 카페의 만남?? 카페 '델문도로스터스'

by 제주노 2021. 8. 11.
반응형

제주 시내 예술과 카페의 만남?? 카페 '델문도로스터스'

델문도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시내 쪽에 위치한

예술과 카페가 합쳐진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가 미술품이 많고 이쁘게 꾸몄더라고요

제주 시내에 있는 카페 '델문도로스터스'입니다!!


★카페 델문도로스터스 정보★

1. 운영시간 : 07:00~22:30

2. 전화번호 : 064-755-0006📞

3. 위치 : 제주 제주시 연삼로 316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디저트, 핸드드립

6. 사이트 : https://www.delmoondo.com/

 

https://www.delmoondo.com/

 

www.delmoondo.com



외부


델문도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내에 있는 델문도로스터스에 와봤습니다

 

델문도는 함덕에도 있는데요~

여기는 제주시 도남동 보건소 쪽에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곳이 델문도 후문이에요~

외부는 약간 성벽 같은 돌로 지어진 것 같아요!!

컨셉으로 이렇게 건물을 지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엄청 크더라고요~

 

주차는 후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밖에 3대 정도 세울 수 있고 지하주차장에도

차를 세우실 수 있어요!!
주차는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주차 걱정은 No!! No!!

 

델문도로스터스

이곳이 델문도로스터스 정문입니다!!

큰 도로변에 있어서 엄청 잘 보이실 거예요!!

성벽 같아서 둔탁하고 단단한 외관이에요!!

입구는 정문 후문 둘 다 있어요~

 

내부


델문도로스터스

델문도로스터스 내부예요~

델문도는 2층으로 된 건물이에요!!

여기는 1층인데 테이블도 많고

디자인도 신기했어요!!

노출 콘크리트로 만들어져 있는데

테이블도 그렇고 중간중간에

와이어 선으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이곳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델문도로스터스

여기는 2층이에요~

정문 쪽 계단이나 후문 쪽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오실 수 있답니다!

2층에는 일반 테이블 의외에도 회의실도 있고

야외 테라스도 있고 미술전시관도 있었습니다!!

 

미술전시관


미술전시관

2층 중앙홀 쪽에 미술전시관이 있어요~

카페랑 미술관이랑 있으니깐 신기했어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조용한

분위기도 형성되는 것 같아요!!

커피 마시다가 구경 한번 해보세요~

 

메뉴


메뉴

델문도로스터스 메뉴판이에요~

카운터 쪽에 모니터로 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드립 커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드립 커피는 직원분이 말해주시는 걸로 했어요~

저는 신맛을 보다는 고소한 게 좋아한다고 하니

직원분이 추천해주셨어요!!

주문을 하는데 모니터에

이달에 추천 메뉴 중

아이스크림이 맛있게 생겨서

충동구매를 했답니다 ㅎㅎ

 

디저트

델문도로스터스는 빵으로도 유명해요~

함덕점도 빵이 엄청 많은데

이곳도 빵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빵지순례 카페인가 봐요 ㅎㅎ

빵 말고도 다양한 물건을 파니깐

한번 구경해보세요~ ㅎㅎ

 

커피


커피

델문도로스터스 커피예요~

레몬 마들렌은 커피를 시키면 하나씩 

공짜로 주고 있어요!!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근데 커피는 제가 추천해주는 걸로 시켰는데

신맛이 나더라구요!!!

가만 생각해보면 항상 산미 없는 걸로 시키는데

왜 맨날 신맛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주문을 잘못한 걸까요??

다음에는 산미 있는 걸로 먹어봐야겠어요!!

 

내돈내산 후기

공부하는 여자 친구 몰래 찍었습니다 ㅎㅎ

뭔가 잘 안 풀리나 봐요😍 ( 긁적긁적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4) 

   가격 : ★★ (3)   

    분위기 : ★★★ (4)    

 

맛 평가

커피가 더 고소했으면 좋았는데

신맛이 나서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달달 구리하고 맛있었습니다!!

 

친절 평가

커피 자세히 설명해 줘서 좋았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 정도입니다

 

분위기

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도 크고 조용하고 엄청 좋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