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이곳이 경우의 수 드라마 촬영지였다고?? 디저트와 책이 공존하는 카페 '달🌙책📖빵🍞'

by 제주노 2021. 8. 13.
반응형

제주 구좌 이곳이 경우의 수 드라마 촬영지였다고?? 디저트와 책이 공존하는 카페 '달🌙책📖빵🍞'

달책빵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 쪽에 위치한

카페와 책이 하나 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디저트가 진짜 맛있는 곳~

책들을 볼 수 있어 좋았던 곳

제주 구좌에 있는 카페 '달책빵'입니다!!


★카페 달책빵 정보★

1. 운영시간 : 11:00~19:30

2. 전화번호 : 0507-1305-4847📞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10-12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달달 스무디볼, 평대 바다 에이드



외부


달책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책빵에 오게 되었어요!!

진짜 우연히 여자 친구랑 구좌에서

걸어서 마음에 드는 곳을 가보자 해서

무작정 해안도로도 걷고 골목길도 걷던 도중

발견한 곳이에요!!!

 

달책빵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구좌 해안도로에 차를 세우시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와야 합니다!!

해안도로에 주차장은 있으니깐

내려서 1분 정도 걸으면 도착이랍니다!!

 

간판은 달책빵 이름과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심플한 게 좋은 간판인 것 같아요 ㅎㅎ

누가 봐도 달과 책과 빵이 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달의 뜻은 모르겠어요 ㅎㅎ

 

달책빵

달책빵 외부 모습이에요~

옛날 초가집처럼 생겼답니다~

간판이 크게 안 걸려있으면

그냥 집으로도 오해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내부


달책빵

달책빵 내부예요~

달책빵은 크게 4군데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그중 첫 번째 공간인 주문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먼저 주문하고

내부로 들어가면 됩니다!!

 

달책빵

이곳이 두 번째 공간이에요~~

외각에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밝은 햇빛이 들어오는 곳이랍니다~

근데 여름에는 조금 더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제일 밝은 공간입니다!!

 

달책빵

이곳은 세 번째 공간이에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든 곳이기도 합니다

한쪽에 침대같이 꾸며놔서 저기서 사진 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포토존 인정입니다 ㅎㅎ

 

달책빵

네 번째 공간은 바로 서점이에요~

달책빵은 독립서점을 따로 운영하는데

이곳에서 책을 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좋은 책들이 많더라구용 ㅎㅎ

 

외부공간

추가적으로 뒷문으로 나가면 외부 공간이 있어요~

카운터 쪽에서 나갈 수 있답니다~

약간 웨딩 같은 분위기를 내니깐

여기서 사진 찍어도 이쁠 것 같아요!!

 

메뉴


메뉴

달책빵의 메뉴입니다!!

그림에 그려진 게 시그니쳐 메뉴라서

달달 스무디볼과 평대 바다 에이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디저트

그 외에도 디저트가 옆에

있으니깐 골라보세요~

매일 직접 만든 빵이라고 합니다!!

 

경우의 수 드라마 촬영지

그리고 카운터에 사진이 있었는데

이곳이 jtbc에서 방영한 드라마

경우의 수를 찍었던 곳인가 봐요!!

#옹성우라고 되어있고 

드라마에서 찍은 사진이 이쁘게 걸려있었어요!!

 

디저트&커피


디저트&커피

저희가 주문한 게 나왔어요~

사실 스무디볼이 제일 궁금했는데

딱 보니깐 진짜 잘 만들었더라구요~

아래는 블루베리 스무디 위에는

그래놀라와 다양한 과일들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당근으로 제주 써놓은 게

인상 깊었어요 ㅎㅎ

칼질을 잘하시나 봐요~

 

평대 바다 에이드는 

평대 바다를 닮은 블루 레몬에이드에요~

잘 저어서 드시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포토존


포토존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에요~

제가 제일 신났던 곳입니다 ㅎㅎ

사진 많이 찍어서 너무 좋았어요~

 

포토존

곳곳에 사진 찍을 곳이 너무 많았어요~

 

포토존

모두 사진 많이 찍고 가세요~

 

내돈내산 후기

 

커피가 남아서 테이크아웃 했는데

커피 받침이 이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2)

친절 : ★★★ (4) 

가격 : ★★ (2.5)   

분위기 : ★★★ (4.5)    

 

맛 평가

달달 스무디 정말 맛있었어요~

상큼한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평대 바다 에이드는

큰 특별함은 없었어요!

 

친절 평가

친절해서 좋았던 곳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분위기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책도 살 수 있어서 좋은 곳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