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노형 바삭바삭한 돈가스 맛집 '바삭'

by 제주노 2021. 11. 15.
반응형

제주 노형 바삭바삭한 돈가스 맛집 '바삭'

바삭돈가스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에 있는 맛집 '바삭'입니다


★바삭 정보★

1. 운영시간 : 11:30 ~ 20: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48-6555📞

4. 위치 : 제주 제주시 과원북4길 61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치즈돈가스, 안심 돈가스


외부


바삭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친구랑 같이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가봤는데

역시 대기 손님이 많네요 ㅎㅎ

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밖에서 기다렸어요!!

 

내부


바삭

내부는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은 7개 정도 있어요~

 

바삭

돈가스 말고도 빵도 팔았는데

저는 안 사봤어요~

맨날 있는 거 보니깐 잘 팔리나 봐요!!

 

음료

그리고 돈가스를 시키면 1인 1 음료가 공짜예요!!
아마 가격에 포함된 것 같은 금액이에요!!
음료는 사이다 콜라, 포도?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메뉴


메뉴판

바닥의 메뉴판이에요!!

앉았으면 앉아서 주문했을 텐데

대기해서 뉴를 미리 적어두고

기다렸답니다!!

 

메뉴 구성은 돈가스류,

나베류, 우동류, 튀김류가 있어요!!

 

저희는 치즈돈가스와

안심 돈가스를 시켰답니다!

음식


바삭

안심이랑 치즈돈가스예요!

우선 안심 돈가스는 진짜 부드러운 돈가스였어요!!
등심은 조금 바삭한 느낌이라면

안심은 더 부드러운 돈가스였습니다!!

 

치즈돈가스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데!!

진짜 꿀맛이에요 ㅎㅎㅎ

치즈돈가스랑 안심 돈가스 추천합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5)

친절 : ★★★★ (4)

가격 : ★★ (2.5)    

 

맛 평가

돈가스 여러 군데 먹어봤는데

노형에 바삭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바삭중에는)

괜찮은 맛집입니다!! 추천!!

 

친절 평가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