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공항 근처 짬뽕 맛집 '짬뽕에취한날'

by 제주노 2021. 11. 20.
반응형

제주 공항 근처 짬뽕 맛집 '짬뽕에취한날'

짬뽕에취한날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연동에 있는 맛집 '짬뽕에취한날'입니다


★짬뽕에취한날 정보★

1. 운영시간 : 10:30 ~ 16:3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70-8227-2335📞

4. 위치 : 제주 제주시 연동 311-21

5. 휴무일 : 매주 일요일

6. 대표메뉴 : 갈비 짬뽕



외부


짬뽕에취한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을 먹으로 

짬뽕에취한날에 왔어요!!

 

짬뽕에취한날 외부는

그냥 평범하게 생겼고

간판이 엄청 크게 있었어요!!

 

주차는 따로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골목길 주차를 해야 하는데

이 근처는 차가 워낙 많아서

주차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내부


 

짬뽕에취한날

짬뽕에취한날 내부예요~

두 공간으로 나뉘어 있답니다

테이블 수도 꽤 많았어요!!

근데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도 

많이 있더라구요!!

 

짬뽕에취한날

물은 셀프로 가져가셔야 해요~

 

메뉴


메뉴판

짬뽕에 취한날 메뉴판이에요~

주 메뉴는 갈비 짬뽕입니다!!

저희는 오늘 3명이 와서

갈비 짬뽕 3개를 시켰어요!

 

음식


갈비짬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갈비 짬뽕이 나왔어요~
짬뽕에 갈비가 툭 있는 게

엄청 매력적이더라구요!!

 

근데 면이랑 갈비랑은

조금 밸런스가 안 맞는 거 같더라고요!

면과 갈비를 따로따로 먹었을 때는

맛있는데 같이 먹으니깐

살짝 안 맞는 느낌?

드셔 보시면 알 거 같아요 ㅎㅎ

 

 

짬뽕갈비

홍합도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껍데기 빼는 것도 일이랍니다 ㅎㅎ

 

짬뽕밥

마지막은 밥을 말아먹어야죠 ㅎㅎ

밥은 무료인데

남기면 500원이라고 적혀 있어요!!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말아먹고

배 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2)

친절 : ★★ (2.5)

가격 :  (3.5)    

 

맛 평가

고기랑 면, 국물은 다 맛있었는데

합치면 살짝 아쉬운 느낌?

그래도 맛있었어요!!

밥이랑 먹어도 꿀맛!!

 

친절 평가

바빠서 친절한지는 모르겠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