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제원 닭도리탕 전문 찐 맛집 '송림식당'

by 제주노 2021. 11. 23.
반응형

제주 제원 닭도리탕 전문 찐 맛집 '송림식당'

송림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연동에 있는 맛집 '송림식당'입니다


★송림식당 정보★

1. 운영시간 : 12:00 ~ 20:3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47-5548📞

4. 위치 : 제주시 연동 282-36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닭도리탕



외부


송림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도리탕을 먹으로

오랜만에 송림식당에 왔어요!!

 

송림식당에 가기 전!!!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아요~

조리시간이 30분 정도 걸리기 떄문데

30분 전에 전화하셔서 미리 시켜놔야

도착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송림식당 외부는

작은 골목식당처럼 생겼어요~

수십 년간 이 자리를 지켜온 찐 맛집입니다!

밖에서 야옹이가 지켜주고 있네요 ㅎㅎ

 

주차는 송림식당 앞에 하면 되는데

아마 자리가 없으실 거예요...

저는 그냥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공용주차장에 세웠답니다!!

 

야옹이

송림식당 들어가기 전

야옹이 귀여움 뽐내기가 있었어요

요 앞을 지키는 작은 야옹이랍니다

 

 

내부


송림식당

이곳이 송림식당 내부예요~

작은 원판 테이블이 5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랍니다!!

요즘은 배달은 많이 시키더라구요!!

다양한 포스터들도 보여서

약간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곳이에요!

 

메뉴


송림식당

송림식당은 닭도리탕이 단일 메뉴예요!!

시키실 때 소, 중, 대 고르시고

맵기를 선택하고,

달걀과 감자를 추가할지만

선택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오늘 3명이 와서 

중을 시키고 보통맛 선택에

감자를 추가했어요!

 

반응형

음식


송림식당

송림식당의 기본 반찬들이에요~

총 5가지가 나오는데

전부 맛있는 반찬들입니다 ㅎㅎ

 

닭도리탕

드디어 30분이 지나고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비주얼 진짜 좋아요!!

뚝배기에 팔팔 끓여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ㅎㅎ

그만큼 맛도 맛있습니다 ㅎㅎ

 

날치알밥

날치알 밥도 2개 시켰는데

닭도리탕이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송림식당

송림식당 닭도리탕 추천!!

양도 많고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입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3)

친절 : ★★ (3.8)

가격 :  (3.5)    

 

맛 평가

닭도리탕이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근데 오래 드시는 분이면 

조금 식을 수 있어서 

점점 맛이 떨어질 수도 있어요!

 

친절 평가

사장님이 친절히 대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