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동문시장 전통 있는 메밀꿩칼국수 맛집 '골목식당'

by 제주노 2021. 12. 1.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전통 있는 메밀꿩칼국수 맛집 '골목식당'

골목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동문시장에 있는 맛집 '골목식당'입니다


★골목식당 정보★

1. 운영시간 : 10:30 ~ 20: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57-4890📞

4. 위치 : 제주 제주시 중앙로 63-9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꿩구이, 꿩메밀칼국수



외부


골목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메밀에 꽂혀서

메밀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동문시장에 꿩메밀칼국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먹으러 갔습니다

 

골목식당에 일 끝나고 가니깐 

거의 마감시간이더라구요~

한적한 시장 분위기가 

뭔가 옛 생각이 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주차는 주변에는 못하고 공용주차장이나

주변 골목길에 세우셔야 해요!!

 

내부


골목식당

골목식당은 작은 식당이에요~
테이블은 4개 정도 있고

벽에는 골목식당에

기사에 대해 적혀 있었어요

 

골목식당

기사를 보니까 골목식당이 

엄청 오래된 식당이었어요!!
메밀의 대해서도 적혀있고

다른 좋은 글이 많더라구요

 

메뉴


메뉴판

골목식당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엄청 심플한데

꿩이랑 칼국수가 대표예요!!

 

음식


골목식당

골목식당의 반찬이에요~

김치, 깍두기, 콩나물이

기본 반찬으로 나온답니다~

맛을 보니깐 직접 담그는 것 같았어요~

 

꿩메밀칼국수

처음에 칼국수 하니깐

긴 면을 생각했는데

꿩메밀칼국수는 면이 다 끊겨있더라구요

100% 메밀로 만들어서 그렇다고 해요~

근데 호불호가 좀 있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았는데

서울에서 온 동기들은 조금 

별로였나 봐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5)

가격 :  (3.5)    

 

맛 평가

제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어요~

메밀이라서 그런지 포만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근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인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사장님이 귤도 주시고 물어보는 거 다 말해주고

정말 좋았어요 ㅎㅎ

 

가격 평가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