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아라동 롯데시네마 '락볼리장'

by 제주노 2021. 11. 18.
반응형

제주 아라동 롯데시네마 '락볼리장'

락볼리장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아라동에 있는 락볼링장입니다

이번에 팀원들과 회식도 하고

스포츠도 즐기려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외부


락볼리장

락볼링장 외부입니다~
락볼리장은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제주의 마스코트인 돌하르방이 

자리 잡고 있지요!!

 

락볼리장

그리고 롯데시네마 주차장이 있는데

4시간 무료 주차라고 하니

맘 편히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내부 


락볼링장

락볼리장의 내부예요~

1층에 있는데 게임할 수 있는 기계도 있고

볼링장도 있고 카페도 있답니다!!
카페 사장님한테 말해서 볼링 시작하면 돼요!!

 

락볼링장

우선 볼링장 안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골라서 신어줍니다!!
그리고 자기한테 맞는 공을 고르면 준비 끝!!

너무 욕심부려서 무거운 거 하면 팔 아파요!!

 

락볼링장

롯데시네마 락볼리장은

엄청 작게 운영되고 있어요!!

라인이 3개밖에 없었지만

다행히? 손님이 없어서 칠 수 있었답니다!!

 

락볼링장

오랜만에 치려니깐 떨리네요 ㅎㅎ

제껀 13파운드짜리 공으로 골랐어요~

게임을 하는데 내기가 빠질 수 없죠!!

첫판은 가볍게 커피 내기를 했답니다 ㅎㅎ

 

카페

카페도 바로 있어서

주문도 바로바로 가능하답니다!!

일단 저희 팀이 이겨서 커피를 받았답니다 ㅎㅎ

 

볼리장

짠!! 2번째 판 최종 점수예요~

저는 137점!!!

점수 만족 만족 ㅎㅎ

 

마지막은 동영상이에요 ㅎㅎ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분위기 : ★★ (3.5)       

 

분위기 평가

라인은 저랑 맞아서 점수가 잘 나왔어요 ㅎㅎ

근데 수가 좀 적어서 사람이 몰리면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을 수 있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