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조천 닭머르 해안 카페 '헬로 남생이'

by 제주노 2021. 11. 28.
반응형

제주 조천 닭머르 해안 카페 '헬로 남생이'

헬로남생이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조천에 위치한

닭머르 해안 근처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뷰가 이쁜 카페

건축물이 이쁜 카페

제주 조천에 있는 카페 '헬로 남생이'입니다!!


★카페 헬로 남생이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1:00

2. 전화번호 : 064-784-7300📞

3.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2493-1

4. 휴무일 : 매주 월요일

5. 대표메뉴 : 초코 남생이, 카페 남생이



외부


헬로남생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머르 해안길에 가면서

근처 카페에 있는

헬로 남생이에 왔어요~

헬로 남생이의 남생이는

남생이 연못이 있어서 

헬로 남생이라고 지어졌어요!!

 

주차장

주차장도 있어서

차로 가셔도 쉽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헬로 남생이

이 건물은 건축문화대상을

받은 건물이에요~
건물 옆면은 계단으로 되어 있는데

계단을 올라가 보면

반원으로 된 의자가 있습니다!!

사실 옥상에 뭐가 있을지

엄청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지 뭐예요 ㅎㅎ

그래도 전경은 진짜 좋았어요!!

 

내부


ㅔㄹ로 남생이

헬로 남생이의 내부예요~

널찍한 내부를 가지고 있어요~
한쪽은 창으로 되어있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헬로남생이

헬로 남생이는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고요~

작고 귀여운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는 카페였어요!!

 

메뉴


헬로남생이

헬로 남생이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이름이 특이한

초코 남생이와 카페 남생이를 시켰답니다

디저트 종류는 아래에 있어요~

저희는 초코 쇼콜라도 시켰어요!!

 

카페 음료


카페

초코남생이와 카페남생이

그리고 초코 쇼콜라예요~

오늘은 메뉴가 전부 초코초코 하네요~
오랜만에 달달한 거 많이 먹었어요 ㅎㅎ

비주얼 최고!!

맛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근데 단단 조합이라서

저는 너무 달더라구요!!
단 거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헬로남생이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

친절 : ★★★ (4) 

가격 :  (3)   

분위기 : ★★★ (4)    

 

맛 평가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가 좋았어요~

 

친절 평가

직원분이 진짜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입니다

 

분위기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어요~

특히 뷰가 진짜 좋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