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신상 당근 카페 '돌담너머당근'

by 제주노 2021. 12. 16.
반응형

제주 구좌 신상 당근 카페 '돌담너머당근'

돌담너머당근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당근당근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당근이 유명한 카페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

제주 구좌에 있는 카페

'돌담너머당근'입니다!!


★카페 돌담너머당근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18:00

2. 전화번호 : 0507-1381-8264📞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22

4. 휴무일 : 매주 수요일

5. SNS : https://blog.naver.com/amam77

 

일상요리, 농업 @ 돌담너머당근, 제주 : 네이버 블로그

남편은 외국계 대기업, 저는 박물관 학예사 .. 열심히 다니던 직장을 접고 제주로 귀농한 7년차 당근농부! 화산토 흙심받아 달달구리 맛있는 당근농사짓고 있어요.. 농장이름은? <돌담너머당근>

blog.naver.com



외부


돌담너머카페

돌담너머당근의 외부 모습이에요~

구좌 해안 도로에서 골목길을 따라

조금만 올라오면

엄청 큰 팽나무가 있는데

그곳이 바로 돌담너머당근이 있는 장소랍니다!!

돌담너머당근은 카페가

돌담 형식으로 지어졌어요~

제주의 특색이 잘 반영된 카페랍니다

앞쪽에도 문이 있지만 뒷마당 쪽에도 문이 있어요!!

작고 이쁜 카페랍니다~

 

내부


돌담너머카페

돌담너머당근의 내부 모습이에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했어요~

그리고 당근이 메인 카페인데

곳곳에 당근 굿즈가 넘쳐나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만든 물건들이에요~

진짜 정성이 가득 들어간

카페라는 걸 느꼈습니다!!

 

메뉴


메뉴

돌담너머당근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직접 그리신 거 같은데

잘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당근 가게에 온 만큼

당근을 엄청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메뉴는!!

100% 당근퐁당쥬스

따뜻한 당근 수프

당근 듬뿍 케이크

우리 밀 동그란 당근 빵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당근 파티네요~

 

카페&디저트


카페, 음료, 디저트

당근 음식들이 진짜 많네요 ㅎㅎ

제가 하나씩 먹어본 결과

당근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근데 당근주스는 100% 당근이어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거 같아요!!

우선 당근 수프는

약간 피자 맛이라고 할까요(?)

제 혀가 이상한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피자 맛나면서 맛있었습니다

당근 듬뿍 케이크는

당근이 올라간 케이크인데

당근 맛은 안 나서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동그란 당근 빵도

당근 케이크와 비슷했어요!!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5) 

가격 :  (3.5)   

분위기 : ★★★ (4.2)    

 

맛 평가

당근주스 빼고는 맛있었어요!!

당근주스는 100%라서 그런지

건강한 맛이더라구요 ㅎㅎ

 

친절 평가

사장님이 물어본 거 대답도 잘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적당한 편입니다

 

분위기

당근 굿즈와 물건들이 있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