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오라 '메밀꽃 베개' 만들기 체험

by 제주노 2021. 11. 29.
반응형

제주 오라 '메밀꽃 베개' 만들기 체험

메밀베개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오라동에 있는

메밀베개 만들기 체험입니다

저번 메밀꽃 만들기랑

같이 체험을 했어요~


메밀꽃 베개 만들기 체험


메밀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밀베개를 만들 예정입니다!

오늘도 청코노미에서

진행하는 현장체험입니다!!

저번의 메밀꽃 만들기의 이어서

메밀베개를 만들 예정이에요~ ㅎㅎ

 

저 바닥에 있는 건 흙은 아니고요~

메밀 꽃 껍질(?)에요~

약간 콩인데 껍질만 깐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1.11.26 - [데이트 코스] - 제주 오라 '메밀꽃' 만들기 체험

 

제주 오라 '메밀꽃' 만들기 체험

제주 오라 '메밀꽃' 만들기 체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제주 오라동에 있는 메밀꽃 만들기 체험입니다 청코노미에서 개최해서 메밀에 대해 알아

jejuno.tistory.com

베개

우선 베개의 색을 정해야겠죠?

베개의 색은 총 3가지가 있었어요!!

파랑, 베이지, 회색 이렇게 3가지 색이 있는데

저는 회색으로 골랐어요~

외쪽에 사진이 제 회색 베개피이고 

하얀색은 메밀꽃을 담을 속지랍니다

 

메밀베개

저렇게 속지에 메밀꽃을 넘으면 됩니다!

욕심부려서 가득 채우면 안 돼요!!

적당히 넣어야 베개도 폭신폭신하답니다~

가득 넣어도 10/8 정도만 넣어 주시는 게 좋아요

 

메밀베개

메밀이 작은 껍질처럼도 생겼네요

메밀베개는 엄청 만들기 간단하답니다~

어린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하얀 베개 속지에 메밀을 넣고

이제 처음에 골랐던

회색 베개커버를 씌우면 끝이랍니다!!

 

메밀베개

저는 회색 베개

여자 친구는 베이지색 베개를 골랐어요~

베개 속지가 구석구석 들어갈 수 있게

해준 다음 지퍼를 잠그면 끝!!!

 

메밀베개

짠!!! 메밀베개 완성!!!

참 쉽죠?? ㅎㅎㅎ

그 자리에서 누워 봤는데

생각보다 폭신하더라구요~

근데 조금 바스락 거리는

소리도 있었어요!

저는 메밀베개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단점이 있다면 메밀꽃으로 만든 

베개라서 오래 쓰지는 못해요

진짜 길어봤자 1년이고

6개월 정도?

그리고 여름에 하는 게 좋다고 해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분위기 : ★★ (4)       

 

분위기 평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서

전부 체험할 수 있어요~

베개도 가져갈 수 있으니깐 기쁨 2배!!

이런 체험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