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해바라기 여행지 추천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6. 29.
반응형

제주 해바라기 여행지 추천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찐 후기

항몽유적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태양을 닮은 꽃이 활짝 핀 곳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입니다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2. 전화 : 064-710-6721



외부


항파두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요

지금 항몽유적지에는

태양을 닮은 해바라기가 활짝 펴있어요

 

항몽유적지 주차장에 차를 세우시고

도보로 1분 거리에 토성으로 가는 길로

걸어가시면 해바라기가 보인답니다

 

해바라기 밭


항몽유적지

현재 해바라기 밭 모습이에요~
해바라기가 활짝 폈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달려갔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조금 해바라기가

상태가 안 좋았어요~

요즘 장마기간이라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해바라기가 땅을

쳐다보고 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버틴 해바라기가 몇 개 남아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해바라기

이번 주까지는 이쁜 해바라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헛걸음 칠 수 있으니깐

확인하고 가세요 ㅎㅎ

 

매년 해바라기가 피는데

타이밍을 잘 못 맞추네요 ㅠㅠ

내년에는 활짝 핀

해바라기를 찍어볼게요 ㅎㅎ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고개가 조금 숙여있지만

사진 찍는 데는 문제없답니다 ㅎㅎ

해바라기 밭가서 이쁜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해바라기밭 추천추천!!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제주스타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