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7월 가기 좋은 여행지 '버베나 꽃밭'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7. 12.
반응형

제주 7월 가기 좋은 여행지 '버베나 꽃밭' 찐 후기

버베나 꽃밭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는

보라보라 한 곳

꽃이 이쁘게 핀 곳

보랏빛 향기가 가득한 곳

'버베나 꽃밭'입니다


★버베나 꽃밭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443-2



버베나 꽃밭


버베나 꽃밭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버베나 꽃밭에요

 

버베나 꽃밭은 공항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이호 가는 길에 볼 수 있어요

 

가끔 지나가는 길이기도 한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진짜 신기했어요~

 

주차는 갓길에 하시거나

입구쪽에 세우시면 될 것 같아요

버베나 꽃밭

버베나 꽃밭에 있다 보면

공항이 가까워서 비행기가 자주 보이는데요

타이밍 맞춰서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버베나 꽃밭

이제까지 이렇게

이쁜 꽃을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ㅎ

꽃은 뭉쳐있으면 진짜 이쁜 것 같아요!!
몽글몽글한 보라색 버베나 꽃

버베나 꽃밭

찍을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뒤에 배경도 나무로 되어 있고

버베나가 가까운 곳에서도 찍고 

먼 곳에서도 찍고

커플이 오면 이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버베나 꽃밭

뒤에 야자수가 있는 곳도 있어서

포토존으로 굿!!👍👍

풍성한 버베나 꽃밭에서 한컷

7월에 제주를 버베나와 함께 즐겨보세요~~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제주스타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