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노형 카페 'Soin'

by 제주노 2020. 12. 21.
반응형

제주 노형 카페 'Soin'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노형에 위치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시내에서 데이트를 하고 이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Soin이에요~


★카페 SOIN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2:00

2. 전화번호 : 064-747-5012

3. 위치 : 제주 제주시 원노형 8길 21 1층

4. 휴무일 : 매주 화요일

5. 대표메뉴 :애플샷라떼, 얼그레이 애플티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oin_coffee



외부


소인 외부

이번에는 밤에 카페를 찾아갔었는데

낮이랑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이 길을 점심시간에 많이 지나갔었는데

가게가 하얘서 그런 건지

제가 잘 못 본 건지 많이 지나가는 장소였는데

있는지 모르고 오늘에서야 가보네요 ㅎㅎ

 

소인 외부

소인은 주차할 곳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골목에 주차를 하거나 도보로 2~3분 위치에

있는 공용주차장에 세우셔야 해요~

주차를 다하고 오면

제일 먼저 하얀 소인의 모습이 들어오고

백조모양의 소인 간판이 눈에 들어와요~

약간 화려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내부


소인 내부

내부에 들어가 보니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벽은 화이트 톤이지만

가구나 테이블이 나무색이어서

개인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부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는데

트리가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트리 옆에는 책들이 놓아져 있는 책걸이가 있는데

저기 뒤에는 비밀의 방이 있었어요~

 

내부

테이블 사이사이가 멀리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메뉴


메뉴판

소인의 메뉴판이에요~
카운터 쪽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해야 한답니다

저희는 애플샷라떼 6,000원

얼그레이 애플티 6,000원 x 2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카페

드디어 나온 카페 메뉴들이에요

애플이라고 해서 사과맛이 강하게 날 줄 

알았지만 조금 은은한(?) 향만 조금 났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사과가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약간 사과청 맛은 나더라구요

 

카페

제주노 총평

맛: ★ (3.8)

친절 :  (4.5) 

가격 :  (3.8)    

분위기 : ★(4)       

 

맛 평가

은은한 사과향의 커피 조금 달았습니다

애플티는 저랑은 안 맞았어요~

 

친절 평가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어요~
주문할 때도 이게 어떤 맛인지

뭐가 들어갔는지 설명해주시고 

저희 일행이 한 명 빨리 음식

나오자마자 가봐야햐서

포장을 해야 했는데

빨리 포장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괜찮은 편에 속했어요~

너무 비싸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분위기

트리가 있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I0nizADdIP/?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