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by 제주노 2020. 12. 22.
반응형

제주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화북에 위치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제주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이번에 새로 오픈을 해봤다고 해서

첫 오픈날에 가봤습니다

그곳은 바로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입니다.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이움 정보★

 

1. 운영시간 : 09:00 - 24:00

2. 전화번호 : X

3. 위치 : 제주 제주시 거로남4길 57-15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하이엔드 시리즈, 더불딥 카카오 라떼


 


외부


스타디움 외부

드디어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이 열었네요~

개업한 날이라 사람이 조금 많았습니다 ㅠㅠ

우선 외부를 설명해 드리자면

굉장히 큽니다!!

제주도에서 3손가락 안에 들만큼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요~

 

기존 에이바우트는 흰색에 검정색 글씨와 

인테리어를 사용했다면

이번에 오픈한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은

흰색의 빨강 조합이었어요~

그렇지만 가게 앞에는 너무 빨갛게 한 것 같아

저는 조금 과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장

카페가 큰만큼 주차장도 넓어야겠죠??

주차 걱정은 NO!!

빨간 경계선 너머로 주차할 곳이 많으니

천천히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1층 내부

온통 새하얀 내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쪽 위에는 다각형의 유리들이 있고

맞은편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계단식 테이블로 되어있었어요

계단식 테이블 옆에도 들어가는 공간이 있는데

그쪽에도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안쪽에는 수제 커피를 따로 팔고 있었어요

 

2층 내부

2층 내부는 계단형 테이블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나뉘어 있는데 한쪽은 소규모 자리

다른 한쪽은 대규모 자리로 되어있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회의실

비슷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메뉴

왼쪽 메뉴판은 안쪽에 있는 수제 커피의 메뉴이고,

오른쪽 메뉴는 앞에 있는 일반 커피숍 메뉴예요

저희는 안쪽에서 커피를 판다고는 생각도 못해서 

앞쪽에서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씩 시켰습니다

가격은 기존 에이바우트보다 비쌌습니다

 

디저트

앗!!! 그리고 기존 에이바우트와 또 다른 점

바로 베이커리를 팔고 있었어요~

원하는 걸 골라사는 방식으로 되어있고

냉동 보관되어있는 건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아꼬미

귀여운 아꼬미의 한 컷 ㅎㅎ

사람들 요리 죠리 피해서 아꼬미

뒤에 보이는 유리로 막혀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커피&디저트


커피

오픈식이어서 커피를 주문하면 한잔당 

한 개의 컵을 주고 있었어요!!😊😊

2개 주문해서 2개의 컵을 받았습니다~

 

이 컵이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에서

밀고 있는 컵인가봐요 ㅎㅎ

알고 보니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저 컵으로 나왔었어요 ㅎㅎ

손 무겁게 가져갑니다 ㅎㅎ


제주노 총평

맛 : ★ (3.5) 

친절 :  (2)         

가격 :  (3.5)    

분위기 : ★(3.2)     

 

맛 평가

맛은 기존 에이바우트보단 확실히 맛있어요~

하지만 워낙 맛있는 커피집이 많아서 

커피는 보통이었습니다

 

친절 평가

오픈날이어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다들 처음이어서 조금 허둥지둥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 평가

기존 에이바우트 가격은 엄청 쌌지만

스타디움은 일반 커피집 가격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분위기

크고 탁 트인 느낌이 좋았지만

약간 소음이 울리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I0o_WGjXoG/?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시청 카페 'EGG DROP'  (24) 2021.02.02
제주 시청 카페 '보리다'  (19) 2021.01.06
제주 노형 카페 'Soin'  (10) 2020.12.21
제주 서쪽 해안동 카페 '두갓'  (17) 2020.11.21
제주 핑크뮬리가 이쁜 카페 '글렌코'  (25) 2020.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