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좌 찐 맛집 '하도핑크'

by 제주노 2021. 1. 4.
반응형

구좌 찐 맛집 '하도핑크'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구좌 찐 맛집 '하도핑크'입니다


★하도핑크 정보★

1. 운영시간 : 11:00~20:00

2. Break Time : 15:00~17:00

3. 휴무일 : 금요일

4. 전화번호 : 0507-1338-5650

5. 위치 :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1624-9 번지

6. 대표메뉴 : 딱새우 리조또, 아보카도 매콤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새우 크림 파스타

7. 인스타 : www.instagram.com/hadopink_jeju/



외부


하도핑크

하도핑크는 큰길에서 좀 내려온 위치에 있어요

주차할 공간맞은편에 갓 길에 주차하면 됩니다

건물 외관은 조금 옛날식으로 지어져 있었습니다

바깥에는 의자가 있는데 2명이서 앉아서

찍기에 좋았습니다 ㅎㅎ

 

하도핑크

간판은 조그마하게 되어있고

가게 이름이랑 위치만 딱 있었습니다

 

내부


하도핑크 내부

가게 내부는 테이블 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오기 전에 예약을 하거나 자리 있는지 물어보고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도핑크는 노키즈존이어서

중학생 이상만 갈 수 있답니다

 

가게 내부는 옛날식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테이블은 정갈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아꼬미

이때 간 날은 크리스마스 전 이어서 트리가 있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죠 ㅎㅎ

 

메뉴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이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는데

글이 적힌 메뉴 뒤에는 음식 사진도 있어서

참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희는 2인 세트 메뉴로 C를 시켰습니다

아보카도 매콤 파스타와 딱새우 리조또

에이드 2잔을 시켰습니다

 

내부 포토존


내부 포토존

가게 안에 뒤쪽으로 통하는 문이 있었는데

문을 열고 나가면 핑크 뮬리 밭이 나옵니다!!

가게 이름이 괜히 하도핑크가 아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핑크는 볼 수 없었습니다

밤이기도 하고 겨울 와서 져버렸나 봐요 ㅎㅎ

핑크 뮬리를 보고 싶다면 10월쯤 

방문하면 이쁜 핑크 뮬리를 볼 수 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곳에서 사진 좀

찍다가 음식이 나오면 재빠르게 들어가서

식사를 하면 됩니다 ㅎㅎ😉

 

음식


 

음식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아보카도 매콤 파스타와 딱새우 리조또

 

우선 아보카도 매콤 파스타를 먹어봤는데

안 매워 보였지만 혀끝이 매콤 한 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고추는 좀 매우는 못 먹는 분은 피해서 드세요 ㅎㅎ

 

딱새우 리조또는 고소하니 파스타와는

또 다른 맛이었어요

그리고 딱새우가 반으로 잘려 있었는데

진짜 먹기 편했습니다

딱새우를 먹을 때 항상 힘들게 깠었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가 없어서 진짜 좋았어요

딱새우 먹는데 진짜 고소했습니다

 

내돈내간

오늘도 내돈내산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 ★ (4.2)   

친절 :  (4.5)   

가격 :  (3.8)        

 

맛 평가

전제적으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게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특히 딱새우를 먹는 게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 평가

음식 설명도 잘해주시고

식당 내부에 사진 찍는 곳에 삼각대도

비치해주셔서 사진도 이쁘게 찍고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저희가 원래 먹는 돈을 생각해보면 

많이 비싸지는 않았어요~

 

오늘 하루도 입이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I7l_U9jI0C/?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인화동 맛집 '인화계'  (15) 2021.02.16
노형 맛집 '돈가스 튀기는 서대리'  (21) 2021.01.27
노형 찐 맛집 '유성가'  (15) 2020.12.15
제주 애월 맛집 헤이브로  (0) 2020.11.20
제주 인화동 맛집 '마성훠거양꼬치'  (20) 2020.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