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라동 맛집 '더스푼'

by 제주노 2020. 7. 9.
반응형

아라동 맛집 '더스푼'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의 제주노 추천 맛집은 바로바로 '더스푼' 입니다.


★더스푼 정보★

1. 운영시간 : 12:00 ~ 22:00

2. BREAK TIME : 14:00 ~ 17:30

3. 휴무일 : 월,화

4.전화번호 : 064-725-1324

5.위치 : 제주시 구남동 1길 45

6. 예약제 : 전화, 네이버예약, 인스타DM예약



공용주차장

차를 타고 네비를 따라 더스푼에 도착했어요!!

차를 어디 세울지 고민이었지만 다행히 더스푼 옆에는

공용 주차장이 있어서 흰둥이를 세울 수 있었답니다 ㅎㅎ

 

더스푼

더스푼 앞 건물외형이에요!!

커다란 스푼이 있어서 누가 봐도 더스푼인걸 알 수 있었답니다 ㅎㅎ

 

더수푼 문

문 옆에는 시간이 나와있었어요!

더스푼 들어가기전 한컷!! ㅎㅎ

 

더스푼 문

더스푼 문앞에 딱 서서보면 그림같은 문이 있었어요.

커다란 문이 반겨주는 식당 들어가기 전부터 이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어떤광경이 펼쳐졌을까하는 기대감에 문을 활짝 열어봅니다. ㅎㅎ

 

더스푼 내부

이곳은 더스푼 내부예요~

입구가 크고 잘 그려진 그림같은 곳이었다면,

내부는 잘 정돈되고 세련된 느낌을 받았답니다.

 

테이블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테이블 위에 식기들이 가지런히 세팅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옆에는 분위기 있는 무드등을 놔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답니다 ㅎㅎㅎ

 

메뉴판

더스푼에는 매일 바뀌는 오늘의 메뉴가 있고 고정음식들이 있었어요~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3가지 버섯 아란치니 - 2EA

명란 타르트와 대파구이 -2EA

프라임 채끝 등심 스테이크 -200g

이렇게 3가지 음식을 시켰답니다.

 

와인메뉴

이번엔 음료와 와인 메뉴판인데요~

다양한 와인이 있었지만 저희는

오늘의 하우스 와인(레드) - 1잔

논알콜 모히또 - 1잔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식전빵

처음에 나온 것은 '식전빵'이었어요!!!

살짝 노릇하게 구워진 빵과 어울러지는 크림소스의 조합 ㅎㅎ

'트러플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빵과 그리시니'

메인메뉴도 아닌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의무이 살짝 들었지만 

행복해답니다 ㅎㅎ

 

식전주

다음으로 나온것은 '식전주'예요!!

저는 차를 가지고 와서 못먹었지만
스파클링 와인의 청량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그런 맛이라고 아꼬미가 말해줬어요 ㅎㅎ

 

와인과 음료

다음에 나온 것은 '오늘의 하우스 와인(레드)과 논알콜 모히또'예요!!
제가 와인 따를 때는 멋이 없었는데

일하시는분이 따라주니깐 엄청 멋있는거 있죠?? ㅎㅎ

제 음료인 논알콜 모히또도 나왔어요 ㅎㅎ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못 먹지만 논알콜 음료가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건배

술은 안먹지만 같이 건배해 주는게 매너겠죠??ㅎㅎㅎ

 

3가지 버섯 아란치니

처음 나온 음식으로는 '3가지 버섯 아란치니'었어요!!

아란치니는 제목 그대로 3종류의 버섯이 들어있는 음식이에요~

생표고버섯을 갈아서 만든 소스와,

포르치니 버섯을 갈아서 위에 뿌리고,

속안에는 버섯크림을 넣었다고해요.

버섯이 주는 향이 너무 좋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명란타르트와 대파구이

두번쨰 나온 음식은 '명란타르트와 대파구이'예요!!

명란이 가지고 있는 짭조름한 맛과 타르트의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어울리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것을 대파가 잡아줬어요!!

기존에 먹던 타르트와는 확실히 달라 엄청 맛있었습니다!!!

채끝살 스테이크

세번째로는 '채끝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를 많이 먹어 보지는 못했지만

이제까지 먹던 스테이크는 장난인건가 싶을 정도로 도톰했어요~
스테이크는 레어로 시켰는데 잘썰리는것은 물론이거와 입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야채 샐러드와 3가지 퓨레

스테이크와 같이 나온 '야채 샐러드와 3가지 퓨레'예요~

퓨레는 감자퓨레, 폴그레이 머스타드, 시금치퓨레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었고, 

폴그레이라는 조금 시큼한 맛이 나는 소스에요.

스테이크와 샐러드

스테이크를 그냥도 먹고,

감자퓨레에 찍어도 먹고,

머스타드에 찍어도 먹고,

시금치 퓨레에도 먹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너무 행복했답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52296?area=plt

 

네이버 예약 :: 더스푼

제주도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Italian Wine & Dining & bistro 더스푼입니다. 예약관련 1.전화, 네이버 , 인스타DM 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2.네이버 예약 시 , 좌석 버튼의 활성화와 관계없이 자��

booking.naver.com

●예약은 여기서 할 수 있답니다●


제주노 총평

맛    : ★

친절 :

가격 : ★        

 

제주도 TOP 5 안에 드는 맛있는 식당인것 같아요~

다음에도 들러서 못먹었던 음식을 먹으로 또 올거에요!!

두번 올꺼에요!!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형 맛집 '돈치비'  (0) 2020.07.27
노형 맛집 '요기소바'  (0) 2020.07.23
인화동 맛집 '해와달 삼계탕'  (0) 2020.07.20
노형 맛집 '제주등뼈가'  (0) 2020.07.18
오늘의 맛집 탐방! 자연스러운식당  (0) 2020.06.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