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형 맛집 '돈치비'

by 제주노 2020. 7. 27.
반응형

노형 맛집 '돈치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한군데 소개시켜드릴게요~
맛이 있거나 없거나 먼저가서 먹어보는 '제주노'입니다!!

맛 평가는 맨 아래줄에 있으니 급하신분들!!

맨 아래줄로 가시면되용~

오늘의 맛집은 바로 노형 오거리쪽에 위치한 '돈치비'라는 곳입니다.


★돈치비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4 : 00

2. Break Time : 14:00 ~ 15:00

3. 휴무일 : x

4. 전화번호 : 064-745-8292

5. 위치 : 제주시 원노형2길 29-5

 


 

 


노형 오거리 드림타워 뒤편에 위치한 돈치비에요!!

회사가 노형 오거리 쪽에 있어서 그 주변 맛집을 올리고 있어요~
이곳 돈치비는 연탄구이전문점이지만

점심장사를 해서 오게됬어요~~

 

식당내부

식당내부를 찍어 봤어요~
돈치비는 커다란 창이 있어서 엄청난 개방감이 있었어요!!

가게 옆에도 창이 있었는데 과감히 오픈시켜놨더라구요~
오늘은 날씨가 안더워서 괜찮았지만 날씨가 더우면

문을 닫고 에어컨을 트는게 나을것 같아 보였어요!

그래도 환기는 매우 잘되었답니다 ㅎㅎ

 

메뉴

이곳은 메뉴판은 따로 없고 주방앞에 커다랗게 메뉴판을 붙여놨어요.

커다란 메뉴판은 메인 메뉴판이고,

작은 메뉴판은 점심장사를 위해서 있는거였어요!!
저희는 제육볶음(2인)을 시켰답니다 ㅎㅎ

김치찌개된장찌개, 순두부, 고사리육개장은 1인분씩 되지만

제육볶음은 2인 이상 시켜야 주문할 수 있답니다.

 

먼저 주문을 하면 이렇게 시원한 물과 컵 물티슈를 줍니다.

 

밑반찬

그리고 물을 가져다 준지 얼마 되지않아 밑반찬이 나옵니다.

기본 밑반찬은 5가지였어요~
밑반찬은 날마다 바뀌는것 같았습니다.

 

밑반찬들

밑반찬으로는 멸치볶음, 김치, 콩나물, 시금치, 빨간오뎅, 쌈 이렇게 나왔어요~
반찬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국도 원래는 뚝배기에 된장찌개가 나왔었는데 오늘은 콩나물국이였어요~

저는 김치킬러이기 떄문에 김치와 빨간오뎅을 리필했습니다. ㅎㅎ



제육볶음

크~ 새빨간 비주얼이 보이나요??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밥같이 나왔어요~
한입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일을 열심히 해서 그런가요?? ㅎㅎ

하지만 계속 먹으니 약간 느끼한 맛도 났습니다.

기름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조금 물리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전부 먹었답니다 ㅎㅎ

 

밥상

맛있는 밥이 전부 나왔습니다 ㅎㅎ

이곳은 메뉴를 시키면 엄청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 른곳은 좀 기다리는 곳이 있어 가끔 짜증도 났지만

그런게 하나없어 너무 좋았어요!!

 

(3.6자판기

밥을 다먹고 계산하고 나가는길에 있는 자판기 커피!!
점심을 든든히 먹고 졸릴 수 있는 나른한 오후 따뜻한 커피한잔 하고가세요~


주노의 총평

맛 :  ★★(3.4)

친절 : (3.6)    

가격 : ★ (4.4)

 

반찬은 맛있고 집에서 하는 제육볶음처럼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기름기가 너무 많아 쉽게 물리고 못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반찬 보시고 추가로 더 가져다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도 착한가격이었어요!!
오늘 하루도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되세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형 맛집 '제주 本 참숯불갈비'  (0) 2020.07.31
구좌 맛집 '비자림길'  (0) 2020.07.30
노형 맛집 '요기소바'  (0) 2020.07.23
인화동 맛집 '해와달 삼계탕'  (0) 2020.07.20
노형 맛집 '제주등뼈가'  (0) 2020.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