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형 맛집 '제주 本 참숯불갈비'

by 제주노 2020. 7. 31.
반응형

노형 맛집 '제주 本 참숯불갈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 드릴 거예요~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는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돼요!!!

오늘 추천 맛집은~~~ 바로바로

노형에 위치한 '제주 本 참숯불갈비'입니다.


★제주 本 참숯불갈비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4:00

2. Break Time : X

3. 휴무일 : X 

4. 전화번호 : 064-747-1705

5. 위치 : 제주시 원노형남 1길 31

 



제주본참숯불갈비

오늘도 어떤 점심을 먹어야 하나

선택 장애가 온 순간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의 메뉴가 매일 바뀌는

제주 本 참숯불갈비에 가자 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돼지고기만 파는 줄 알았는데 

점심에 정식을 하더라구요!!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는 바로 간장게장과 제육볶음입니다.

자 이제 먹으러 들어가 볼까요?? ㅎㅎ

 

내부

우선 내부에는 방과 테이블식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신발을 벗기 싫어서 마침 테이블에 자리가 있어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2가지가 있었어요!!
하나는 메인 고기류를 파는 메뉴판이고

하나는 점심에만 파는 메뉴판이 있었어요!!

저희는 오늘 점심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점심특선 메뉴판을 봅니다~

기본 점심특선은 김치찌개와 숯불제육볶음이 있고,

매일 바뀌는 음식이 아래에 있어요!!
오늘은 간장게장과 제육이네요!!

저희는 오늘의 메뉴를 시켰습니다.

 

반찬들

주문을 하면 바로 반찬이 나와요~

빠르게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을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반찬들

열무김치, 오징어젓갈, 김, 감자채볶음,

미역무생채, 멸치, 빨간어묵, 콩나물

이렇게 8가지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반찬들도 매일 바뀌어서 뭐가 나올지는 모르지만

이곳 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메인요리

드디어 메인 요리인 숯불불고기간장게장입니다!!
2명이 와서 이 정도 가격에 푸짐하게 먹은 것 같아요!!
우선 숯불불고기는 숯불이여서 그런지 향이 진하게 났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너무 잘게 잘라서 뭔가

씹히는 맛이 부족해 아쉬웠습니다.

간장게장은 역시나 밥도둑!!

게장 전문점이 아니지만 이 정도 맛이면 괜찮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찜도 추가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간장게장

살이 올라오는 게 보이시나요??

제가 간장게장을 잘 안 먹어봐서 모르긴 하지만

살을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쏙쏙 빼먹는 게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3개 정도 먹으니 약간 질리는 맛이 있었습니다.

 

한상

이 정도 한상이면 꽤 푸짐하지 않나요??

오늘의 메뉴는 보통 8000원이지만 가끔

가격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노 총평

맛 : ★★ (3.7)

친절 : ★ (3.8)  

가격 : ★ (4) 

 

오늘의 메뉴가 있어 매일 바뀌는 음식이 좋았습니다.

매일 메뉴가 바뀌지만 맛은 항상 괜찮았습니다.

주방장님이 요리 솜씨가 좋으신가 봐요 ㅎㅎ

아르바이트생이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 가져다주시고

활기찬 게 눈에 보여 좋았습니다.

가격은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8000원 정도의 이런 양 정도면 충분히 

갓성비라 불리만 하겠죠??

 

오늘 하루도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되세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동 맛집 '송림식당'  (2) 2020.08.04
신창 맛집 '훈이네해장국'  (0) 2020.08.03
구좌 맛집 '비자림길'  (0) 2020.07.30
노형 맛집 '돈치비'  (0) 2020.07.27
노형 맛집 '요기소바'  (0) 2020.07.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