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형 맛집 '요기소바'

by 제주노 2020. 7. 23.
반응형

노형 맛집 '요기소바'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 드릴 거예요~
맛이 있거나 없거나 제가 먼저 가서 먹어 보겠습니다!!
맛 평가는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줄로 가시면 되용~!!

자~~!!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노형동에 있는 '요기소바'입니다!


★요기소바 정보★

 

1. 운영시간 : 11:30 ~ 21:00 (마지막 주문은 20:00)

2. Break Time : X

3. 휴무일 :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4. 전화번호 : 064-711-0071

5. 위치 : 제주시 원노형 6길 3-4


 


 

요기소바

노형 오거리 쪽에 위치한 요기소바예요!!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점심을 먹으러 왔답니다 ㅎㅎ

가끔 먹으러 왔었는데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요~

 

요기소바

밖에 간단한 메뉴와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이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철판은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녹슬었습니다!!

 

내부

요기소바의 내부 모습이에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있어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 ㅠㅠ

우선 가게는 크지 않았어요~

약간 일본식의 분위기를 연출했고

테이블 수는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조금만 들어와도 꽉 찬 느낌이 듭니다!

 

메뉴판

요기소바의 메뉴판이에요!!
따로 볼 수 있는 메뉴판은 없더라고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항상 고민되네요 ㅎㅎ

저희는 '치즈돈가스' '등심돈가스'를 시켰습니다.

물,식기

물컵은 미리 테이블마다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숟가락과 젓가락은 테이블 옆에 있습니다!
물은 시원한 보리차가 나왔어요!!
요즘 날씨가 습하고 더운데 시원한 보리차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기소바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사장님이

밖에 테이블에서 고기를 썰고 다지고 있었어요!
점심이고 손님들 밥 먹는데 조금 소음이 있었습니다.

식당이 작아서 따로 할 곳이 없었나 봐요 ㅠㅠ

 

등심돈가스

우선 먼저 나온 등심돈가스예요!!
돈가스 양도 그렇고 먹음직하게 보여서 일단 합격!!
돈가스가 바삭바삭한 게 맛있었어요 ㅎㅎ

 

치즈돈가스

이어서 나온 제 치즈 돈가스예요!!
헿~ 치즈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치즈 돈가스

영롱한 치즈 좀 보세요!!!!
쭈욱 늘어나는 게 보이시나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ㅎㅎㅎ

역시나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게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게 있다면 식으면 조금 굳는다는 거였어요~
치즈가 조금 느끼하신 분들은 반반까스를 시키면

치즈돈가스와 등심돈가스가 반반씩 나온답니다!!

셀프코너

밑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김치가 부족해서 셀프코너를 이용했어요~
예전보다 돈가스가 더 맛있어진 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예전에는 아르바이트생이 너무 예의가 없었는데 바뀌었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  ★(3.7)

친절  :  ★(2.9)  

가격  :  ★(3) 

 

대체적으로 보통의 돈가스 집보다는 맛있었어요!

저는 치즈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세트메뉴로 우동이나 소바도 괞찮았어요~
친절은 소음 때문에 조금 낮은 점수를 줬습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 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되세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좌 맛집 '비자림길'  (0) 2020.07.30
노형 맛집 '돈치비'  (0) 2020.07.27
인화동 맛집 '해와달 삼계탕'  (0) 2020.07.20
노형 맛집 '제주등뼈가'  (0) 2020.07.18
아라동 맛집 '더스푼'  (0) 2020.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