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표선 맛집 '가시식당'

by 제주노 2021. 4. 2.
반응형

제주 표선 맛집 '가시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표선 맛집 '가시식당'입니다


★가시식당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08:30 - 20:00

2. Breaktime : 15:00-17:00

3. 전화번호 : 064-787-1035📞

4.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565번길 24

5. 휴무일 : 둘째, 넷째  일요일

6. 대표메뉴 : 두루치기


 

 

 


외부


가시식당

이번 주말에 벚꽃 보러 녹산로에 갔는데

비가 와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 ㅠㅠㅠ

비는 오고 배는 고프고 그래서 녹산로 근처 식당

알아보는 와중에 표선에 있는

가시식당이 인기가 있는 거 같아서

직접 와봤습니다~ ㅎㅎ

 

주차는 주차장이 없어 근처에 세우셔야 돼요~

근처에 동사무소가 있는데 그쪽을 추천드려요!!

저희가 갔을 때는 대기손님이 앞에 5팀이 있었어요!!
이런 곳이 진정한 맛집이지 하면서 기다렸답니다 ㅎㅎ

 

내부


가시식당

외부랑 다르게 내부는 꽤 큰 편이었어요!!
방도 있고 테이블도 많고

근데도 대기 손님이라니,,,

조금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

 

메뉴


메뉴

가시식당의 메뉴판이에요~
제일 유명한 건 바로 두루치기랍니다!!
저희는 두루치기랑 순대 고기국수를 시키려고 했지만

순대 고기국수는 다 떨어졌지 뭐예요 ㅜㅜ

그래서 두루치기만 2인분 시켰습니다~

음식


반찬

처음에 반찬이 많이 나오길래 잘 나오는구나 싶었는데

알고 보니 콩나물이랑 파지랑 무생채는 

두루치기에 들어가는 거였어요!!
실제로는 미역이랑 깍두기 반찬이에요!!

 

반찬

아!! 국으로는 몸국이 나오는데

몸국은 제주도 음식이에요~
근데 몸국 안에 순대 재료도 조금 들어간 것 같았어요~

 

두루치기

두루치기 고기는 처음에 이렇게 나와요~
다른 식당과 비교했을 때 조금 특이하게 나오더라구용~

이게 2인분인데 처음 봤을 때는 에게?

이런 반응이었어요~ 제 생각에는 양이 좀 적다??

이런 느낌을 받았던 거 같아요~

고기를 먼저 익혀주다가 반찬으로

나온 야채들을 하나씩 올립니당~ 

 

두루치기

자 변신을 시작해볼까요???

반찬을 하나씩 천천히 넣어줍니다

파 넣고 콩나물도 넣고 무생채도 넣고

야무지게 마늘까지 다 넣고 쉐킷 쉐킷!!

이렇게 보니깐 양이 적지 않은 것도 같고

먹어보면 알겠죠??

 

잘먹었습니다

싹싹 비웠어요~

일단 고기가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오히려 야채가 부족하더라구요~
배부른 거 보니 양은 적지 않는다는 걸 느꼈어요~

 

영수증

오늘도 내돈내산~ ㅎㅎ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2.8)

친절 :  (2.5) 

가격 :  (4)     

 

맛 평가

양은 보기에는 적어 보이지만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맛은 맛없지는 않았지만

다른 두루치기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기다리면서 먹기에는 시간 아까운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대충 말해주고

위생도 조금 별로였던 거 같아요!

 

 

가격 평가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2명이서 16000원으로 배불리 먹었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우도 맛집 '온오프'  (20) 2021.04.12
제주 삼도1동 맛집 '집아페'  (19) 2021.04.06
제주 연동 맛집 '봉플라봉뱅'  (24) 2021.03.31
제주 아라동 찐 맛집 '도르다이닝'  (28) 2021.03.26
제주 인화동 맛집 '인화계'  (15) 2021.0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