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삼도1동 맛집 '집아페'

by 제주노 2021. 4. 6.
반응형

제주 삼도1동 맛집 '집아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삼도1동 '집아페'입니다


★집아페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7:00 - 23:00

2. Break time : X

3. Last Order : 22:00

4. 전화번호 : 010-8661-1746📞

5.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13길 3

6. 휴무일 : 일요일 휴무

7. 대표메뉴 : 모둠초밥, 찌라시즈시

8. 예약 : 17:00 ~ 18:00 사이 첫 예약만 



외부


집아페

이번에는 예약을 하고 갔어요~

아꼬미가 예전부터 계속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이제야 먹으러 왔답니다 ㅎㅎ

 

주차는 마땅히 할 곳이 없어 골목길에 

세워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외부는 골몰길 모퉁이에 있는데

간판이 눈에 띄지 않아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 뻔했어요~

조금 더 눈에 띄게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내부


집아페

집아페 내부는 조금 협소했어요~
테이블이 별로 없어서 대기 손님이 많더라구용~

저희는 17:00~18:00시에 첫 손님으로 

예약을 하고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 이후에는 예약은 안되고 오는 순서대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테이블은 4인 테이블 2개

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혼술 혼밥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집아페

내부 인테리어는 그릇과 술병들로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벽 한쪽에 스크린으로

예능이 나오고 있었어요~ 소리는 안 나오지만

간간히 자막 보면서 힐끗 봤답니다 ㅎㅎ

 

메뉴


메뉴

저희는 특 모둠초밥과 소고기스키야끼,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와 구운 야채를 시켰답니다!!
그리고!! 메뉴판이 하나인 줄 알았는데

바닥 쪽에 추가로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메뉴 고르실 때 참고하세요!!!

음식


특모둠초밥

제일 처음 나온 음식은 특모둠초밥이에요~

7가지 종류의 초밥이 나오는데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

생선 종류도 알려드리고 싶은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암튼 전부 맛있습니다!!

소고기 스키야끼

이건 처음 보는 메뉴라서 시켜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약간 샤브샤브와 불고기 전골이 합쳤다고 해야 할까?

국물부터 속 안에 내용물 전부 맛있었습니다~
밥 있었으면 밥도 말아먹고 싶었어요~
리얼 밥도둑 ㅎㅎ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강추!!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큐브 스테이크예요~
개인적으로 집아페는 초밥 쪽이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큐브 스테이크는 맛은 없진 않지만

조금 식상한 맛이었어요~
앞에 음식이 너무 맛있었나 봐요~

 

500

오늘도 내돈내산~

사실 메뉴 더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어버렸어요 ㅎㅎ


제주노 총평

맛: ★(4.3)

친절 :  (3) 

가격 :  (3)    

 

맛 평가

초밥 종류랑 소고기 스키야끼는 정말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하지만 스테이크 종류는 보통이었어요~

집아페에 왔다면 초밥이랑 소고기 스키야끼를 드셔보세용 ㅎㅎ

 

친절 평가

예약해서 가서 기다림 없이 먹어서 좋았지만

대기 사람들이 점점 많아서 

빨리 먹고 가야겠단 생각 때문에

여유롭지는 못했어요 ㅠㅠ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것 같습니다~

4명이서 8만 원 정도 나왔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