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표선 맛집 '판타스틱버거'

by 제주노 2021. 4. 22.
반응형

제주 표선 맛집 '판타스틱버거'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표선 맛집 '판타스틱버거'입니다


★판타스틱 버거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0:00~19: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87-6990📞

4.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중앙로15번길 6

5. 휴무일 : X (인스타, 네이버 사전 공지)

6. 대표메뉴 : 베이직 버거, 화이트 킹



외부


판타스틱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표선으로 놀러 왔어요!!!
놀러 가기 전날부터 수제버거가 땡겨서

어디를 갈까 하고 찾던 도중에

표선에 판타스틱 버거가 있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바로 달려갔답니다~🚗🚗

 

 

주차장

판타스틱 버거에 네비를 치고 가면

위에 사진과 같은 곳이 나오는데

바로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판타스틱버거

외부는 전체적으로 옐로우톤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건물 정면으로 커다란 창이 2개가 튀어나와있는데

포인트로 하신 거 같아요~

큰 식당이었습니다!!

 

판타스틱버거

외부에는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었는데

가게 바로 앞에는 두루미를 표현한 거 같아요~

그리고 미국 영화에서 나올 듯한 표지판(?) 등이 있었어요!!

 

내부


 

판타스틱버거 내부

이번에는 내부를 알아올까요??😊😊

 

판타스틱버거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복도식으로 들어오는 공간이 있는데

레트로 감성이 뿜뿜 묻어나는 곳이었어요~

 

판타스틱버거

내부는 전체적으로 옛날 감성으로 디자인하신 거 같아요~

낡은 무대 세트를 형상화하기도 하고

담벼락에 낙서한 것도 있고

형형색색의 색감이 이쁜 의자들도 있었어요!!

 

사장님이 내부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 쓴 게 눈에 보였어요!!

밥도 먹고 눈으로도 즐기고!!

센스 인정~👍👍

 

메뉴


주문하는곳

처음 복도식 입구를 지나오면

주문을 먼저 하게끔 되어 있어요~

카운터와 주방이 같이 되어 있는데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메뉴펀

우선 메뉴 구성은

버거, 커플 세트, 패밀리 세트, 사이드, 음료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서

커플 세트주문했답니다!! 

 

음식


수제버거

이제 음식을 알아볼 거예요~😊😊

 

음료

커플 세트를 시키면

우선 밀크쉐이크와 음료가 먼저 나옵니다!!

저기 알라딘의 요술램프처럼 생긴 건 뭔지 몰랐는데

나중에 이유를 알겠더라구용!!🤣🤣

 

화이트 킹

그 이유는 바로바로~~~~~~~~~~

화이트 킹 버거에 들어갈 소스였어요!!!!
칼로리 폭탄 느낌!!!!!!!!!!!!!!

그래도 비주얼은 인정👍👍

 

화이트 킹, 인디언 커리 크림 버거

왼쪽이 화이트 킹이고

오른쪽이 인디언 커리 크림 버거예요!!

둘 다 비주얼이 끝내주죠?? ㅎㅎ

 

정학한 재료는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약간 몸에 안 좋은 맛인데 맛있는 그런 맛이에요 ㅎㅎ

 

화이트 킹은 크림소스에 햄버거를 찍어먹는 맛이고

커리 버거는 인도커리에 햄버거를 찍어먹는 맛이에요 ㅎㅎ

 

수제버거

감튀도 연유가 들어 있어서 엄청 달콤했어요~

근데 먹다 보니 맛은 있지만 좀 많이 물렸어요

너무 무거운 음식만 있어서 그런가 봐요 ㅎㅎ

 

그럴 때 밀크쉐이크를 먹어주면 꿀맛!!!
여기 밀크쉐이크 맛집이었나 봐요 ㅎㅎㅎ

밀크쉐이크가 햄버거보다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 무엇?? ㅎㅎ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물려서 감튀는 조금 남겼어요!!


제주노 총평

맛: ★(4)

친절 :  (4) 

가격 :  (3)    

 

맛 평가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일반 햄버거보다는 훨씬 

맛있지만 계속 먹다 보니 많이 물린 감이 있었어요~
밀크쉐이크 강추!!! ㅎㅎ

 

친절 평가

퍼포먼스도 있어서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2명이 3만 원이 넘게 나왔어요!!

그래도 아깝지 않았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