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중앙로 공항 근처 맛집 '관덕차롱반'

by 제주노 2021. 4. 26.
반응형

제주 중앙로 공항 근처 맛집 '관덕차롱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중앙로 맛집 '관덕차롱반'입니다


★관덕차롱반 정보★

1. 운영시간 : 정보 없음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55-2398📞

4. 위치 : 제주 제주시 관덕로 32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시께반, 관덕정식



외부


관덕차롱반

오늘은 점심시간에 뭐 먹을지 찾다가

발견한 관덕차롱반에 왔어요~

예전에 이 자리에 갈비 짬뽕집인가??

그랬었던 거 같았는데

지금은 한식집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용 ㅎㅎ

 

외부는 좀 허름했어요~
간판도 때 다만 것 같구

그래서 처음에는 여기가 뭐하는 곳인가??

하면서 한번 들어가 볼까?

이런 생각을 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이곳에 세우시면 돼요!!

내부


관덕차롱반

문을 열고서야 여기가 뭐하는 곳이구나

깨달았어요 ㅎㅎ

관덕차롱반이라고 음식점이었어요!!
그래서 점심을 먹으려고 들어갔습니다!!!

 

관덕차롱반

내부는 은근히 넓더라구요~

약간 유럽풍(?)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
테이블도 제법 많았습니다!!

 

관덕차롱반

이곳에서는 직접 손으로 만든 공예작품을 팔고 있었어요~
여러 가지를 팔고 있었는데

저는 마땅히 살게 없어서 그냥 밥만 먹었습니다 ㅎㅎ

 

메뉴


메뉴판

메뉴판은 벽에 걸려 있기도 하고

따로 개인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 구성은 식사류와 안주류, 음료가 있습니다

 

점심메뉴는 3가지가 있는데

시께반과 관덕정식, 돈가스 정식이 있어요!!
저희는 관덕정식이랑 돈가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시께반은 안 먹어 봤지만

제사음식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음식


식기

관덕차롱반은 그릇이랑 물컵이 이뻤어요~
저희 집에도 이런 물건 있었으면 ㅎㅎ

 

밑반찬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특히 저 배추전맛있었어요

배추라서 그런지 즙이 나오면서 촉촉한 맛이 

꿀맛이었답니다 ㅎㅎ

 

돈가스 정식

돈가스 정식은 두툼한 돈가스가 한 덩어리

통쨰로 나오는데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그래도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 인 것 같아요~

관덕정식

관덕정식에 나오는 제육볶음과 고등어조림이에요~
점심으로 먹기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과일도 있어서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관덕차롱반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내돈내산!!!!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3.2)

친절 :  (3) 

가격 :  (3)    

 

맛 평가

무난한 맛이었어요~

배추전은 조금 맛있었습니다~

점심 식사하기에 안성맞춤인 곳!!

 

친절 평가

조용한 분위기의 밥집이었어요~
친절은 보통이었습니다

 

가격 평가

관덕정식은 적당한데

나머지 가격은 조금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