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우도 맛집 '온오프'

by 제주노 2021. 4. 12.
반응형

제주 우도 맛집 '온오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우도 맛집 '온오프'입니다


★온오프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1:00 - 16: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346-9807📞

4. 위치 :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76

5. 휴무일 : 배 안 뜨는 날

6. 대표메뉴 : 흑돼지 돈가스, 치즈 돈가스



외부


온오프

이번에 회사 업무로 우도에 가게 돼서

점심을 뭐 먹지??? 고민하다가

돈가스 가게가 또 유명한 것 같아서

온오프를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온오프 옆에 넓게 땅이 있는데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할 때 전기 자전거가 많아서 

주의해서 안전하게 주차하세요~

 

온오프

제가 갔을 때는 온오프 정문 앞에 미장을 하고 있어서

뒤쪽으로 돌아갔어요~
외부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으니

바람 안 불고 날씨 좋은 날 드셔도 될 거 같아요~

내부


온오프

 

예약

온오프에 가보니 사람이 많아서

조금 대기를 해야 했어요~
저기 기계에 전화번호를 쓰면

카톡으로 연락이 온답니다~
그때 시간 맞춰서 주문을 하로 가시면 돼요~

 

온오프

금방 들어갈 것 같은 사람은

정문 안쪽에 앉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곳에 화장실도 있어요~

 

온오프

그리고 세팅은 따로 안 해주는데

주방 끝나는 부분 쪽에 가면

사진처럼 식기세트가 있어요~

필요한 건 여기서 직접 챙겨가야 합니다~

메뉴


메뉴

온오프 메뉴판이에요~

온오프는 카운터 앞에 메뉴판이 있고

주문해서 선결제 방식으로 되어있답니다!!

메뉴 구성은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음료로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흑돼지 돈가스 13,700원

흑돼지 치즈 돈가스 14,700원

분다버그 레몬 6,000원을 시켰습니다~

 

음식


치즈돈가스

 

분다버그

이 음료는 처음 보는 음료인데 분다버그라고

같이 일하는 동료가 맛있다고 시켜봤는데

먹어보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조금 시큼한?  그런 맛이에요~

 

돈가스

온오프는 돈가스를 도마(?) 위에 세팅을 해주더라고요~

플레이팅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이 잘 나와서 뿌듯 ㅎㅎ

 

돈가스

보기 좋은 게 먹기 좋다고

일단 보기는 합격 ㅎㅎ

 

맛은 흑돼지 돈가스는 담백하면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돈가스를 먹을 때 찍어먹는 소스는

4가지가 있는데 돈가스 소스와 고추냉이,

붉은 소금, 나머지 하나는 모르겠어요(?)

돈가스 소스는 약간 새콤한 맛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저기 아래에 있는 소스도 3개 전부 찍어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치즈돈가스

치즈 돈가스는 다른 돈가스 집과

조금 다르게 치즈의 양이 더 많았어요~

치즈를 담는 동그란 모양이 더 큰 것 같아요~
치즈 덕후인 제가 엄청 좋아했죠 ㅎㅎ

 

치즈가 많아서 처음에 한입 베어 물면

치즈맛이 많이 나서 정말 좋았어요~

치즈 돈가스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온오프

일하면서 먹는 음식이라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4.5)

친절 :  (2.3) 

가격 :  (2)    

 

맛 평가

흑돼지 돈가스와 치즈 돈가스 전부 맛있었어요~
특히 치즈 돈가스!! 강추!!!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많이 느낄 수 있답니다~

친절 평가

카운터에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조금 귀찮은 듯이 대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비싼 편이에요~
아무래도 우도라는 특성 때문인지

가격은 많이 비싼 편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