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인화동 흑돼지불고기 맛집 '휘도명가'

by 제주노 2021. 4. 28.
반응형

제주 인화동 흑돼지불고기 맛집 '휘도명가'

휘도명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인화동 맛집 '휘도명가'입니다


★휘도명가 정보★

1. 운영시간 : 11:00~22: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329-3866📞

4.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고마로 143

5. 휴무일 : 매주 화요일

6. 대표메뉴 :콩나물 불고기, 숙주 불고기



외부


휘도명가

이번에는 저희 집 근처에 뭘 먹을까??

찾고 찾다가 가게 된 휘도명가에요~

 

인제 수협사거리에서 조금만 위쪽으로 가면 

발견할 수 있답니다~

 

주차장은 딱히 없었어요~🚗🚗 

가게도 큰길에 있어서 앞에도 주차가 안된답니다!!
뒤쪽 골목길에 주차를 하거나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공용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세우시면 됩니다!!

주차는 많이 불편한 것 같아요!!

내부


휘도명가

휘도명가 내부는 밝은 톤의 분위기를 하고 있고
두 공간으로 구획되어 있었어요~

한쪽은 밝은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고,

다른 한쪽은 녹색 계열

조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띄고 있었어요!!

테이블은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휘도명가

내부에 글귀도 적혀 있는데 누가 봐도

휘도명가인걸 알 수 있었어요 ㅎㅎㅎ

제주 청정 흑돼지만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 느낌?? ㅎㅎ

 

메뉴


메뉴

메뉴 구성은 크게 베스트 메뉴, 스페셜 메뉴가 있어요~
다양한 불고기들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희는 제일 잘 나가는 콩나물 불고기를 시켰답니다~

 

음식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불고기랑 먹기 좋게 쌈이랑 쌈무, 무채가 있어요~

아쉽게 김치가 빠졌지 뭐에요 ㅠㅠ

 

처음에 주는 콩나물 뭇국(?)인데 요거 꿀맛이에요 ㅎㅎ

리필도 가능해서 한번 더 먹었답니다 ㅎㅎ

 

콩나물 불고기

드디어 나온 콩나물 불고기예요 ㅎㅎ

비주얼은 합격!!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콩나물이랑 섞어 먹으면 더 맛있고~🍽

 

쌈을 들고 밥이랑 고기 한 움큼 푹 떠서

쌈 싸 먹으면 더 맛있죠~ㅎㅎ

 

 

치즈볶음밥

불고기에서 끝나면 안 돼요!!

아직 치즈 볶음밥이 남아서 배를 남겨두셔야 해요~
양념 골고루 베긴 볶음밥 위에

치즈를 솔솔솔 뿌려주고

뚜껑을 덮어서 뜸을 들여주면 완성!!!😆😆

 

바닥까지 쓱쓱 싹싹 긁어먹으면!! 꿀맛~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3.6)

친절 :  (3) 

가격 :  (3.5)    

 

맛 평가

콩나물 불고기를 먹어봤는데

양념도 잘 베고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이었어요~ 무난무난~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괜찮은 편이에요~

조금 싼 것 같기도 하구~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