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성산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로하'

by 제주노 2021. 4. 8.
반응형

제주 성산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로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성산에 위치한

사진 찍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뿐만 아니라 커피랑 디저트도 맛있답니다 ㅎㅎ

다음에 성산에 갈 일이 있다면

카페 '로하'를 찾아보세요~


★카페 로하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

2. 전화번호 : 0507-1354-2509📞

3.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금백조로 87

4. 휴무일 : 매주 목요일

5. 대표메뉴 : 딸기쇼트케이크, 딸기크림라떼

6. 인스타 : www.instagram.com/jeju.roha/


 


외부


카페로하

이번에는 성산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밖에는 비가 오고 사진은 찍고 싶고

그래서 찾게 된 카페로하!!!

우선 주차할 곳은 엄청 많습니다!!

주차 걱정은 No!! No!!🚗

 

건물 외관을 딱 봤을 때

안에가 엄청 넓겠다고 생각했어요~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 있답니다!!

 

카페로하

사실 비 와서 외부를 잘 못 봤어요 ㅎㅎㅎ

비 맞기 싫어서 후다닥 들어갔답니다~

비가 조금 그쳐서을 찍어 봤는데

큰 정원이 있더라구요~

비가 안 온다면 밖에서도 사진 찍기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내부


카페로하

카페 내부에는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았어요~

특히 위에 있는 사진 있는 곳이 

제일 인기가 많았던 거 같아요~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자리를 앉게 되었답니다 ㅎㅎ

 

카페로하

내부를 둘러보면 꽤 큰 카페란 걸 알 수 있어요~
다양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 좋고

카페도 이쁘게 꾸며놨답니다~

그리고 다이어리가 있었는데

여러 사람이 좋은 글귀를 적고 갔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앉아서 적고 왔답니다 ㅎㅎ

 

메뉴


메뉴

우선 카페에 왔으면 주문을 먼저 해야겠죠??

자리를 선정해두고 주문하러 갑니다~

메뉴판을 봤는데 센스 있던 게

인기 디저트 순위 TOP5와

인기 음요 순위 TOP5가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또 아래 케이크가 있어서 보면서 주문할 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딸기쇼트케이크, 에그타르트,

딸기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이렇게

4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디저트


음료&디저트

주문을 하고 사진 찍다 보니 어느새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지 뭐예요~ ㅎㅎ

우선 자리에 가져와서 사진 먼저 찍었답니다~

음식 사진은 언제나 어려워요 ㅠㅠ

 

저는 딸기크림라떼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딸기우유 맛이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죠 ㅎㅎ

 

딸기쇼트케이크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중간중간에 딸기가 있어

새콤한 맛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에그타르트겉이 바삭바삭한 

빵처럼 되어 있는데

예전에 제가 블로그에 올렸던 

에그타르트 맛집보다는 못했어요~
5개 정도 비교하면 3위 정도??

 

아메리카노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라서 더 맛있던 거 같아요~

 

포토타임


포토타임

소품을 이용해서 재밌는 사진을 찍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 사진을 잘 찍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사진이 더 궁금하다면???👇👇👇

https://www.instagram.com/p/CNILGvYDWhO/?utm_source=ig_web_copy_link

영수증


 

영수증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 총평

맛: ★(4.1)

친절 :  (4.2) 

가격 :  (3.8)    

분위기 :  (4.8)       

 

맛 평가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케익🍰

이곳은 딸기 맛집이에요~ ㅎㅎ

 

친절 평가

물어보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아메리카노가 남았는데

얼음 넣어서 테이크아웃잔으로 바꿔주셨어요~

감사했습니다 ㅎㅎ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정도에요~

사진도 찍고 이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이다 생각되요!!

 

분위기

사진찍기 너무 좋아요~

다양한 소품들도 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추천!!!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