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우도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 '블랑로쉐'

by 제주노 2021. 4. 14.
반응형

제주 우도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 '블랑로쉐'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우도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우도 바다를 보면서 카페 '블랑로쉐'를 즐겨보세요~


★카페 블랑로쉐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1:00 - 17:00

2. 전화번호 : 064-782-9154📞

3. 위치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783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땅콩크림라떼, 땅콩크림아이스크림

6. 인스타 : www.instagram.com/udo_blancrocher/



외부


블랑로쉐

저번 블로그에 이어서 이번에도 우도 포스팅이에요~

온오프에서 밥을 먹고 우도 한 바퀴 돌다가

우도에 땅콩아이스크림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차는 블랑로쉐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대부분 전기자전거가 세워져 있어서 복잡해요~

갓길에도 차를 세우더라구요~

 

블랑로쉐

네비 치고 왔는데 조금 멀리 보여서 헷갈렸어요~

멀리서 보이는 하얀 건물이 바로 '블랑로쉐'입니다!!

생긴거는 그냥 컨테이너 박스 같기도 하고

비닐하우스 같기도 하고

되게 심플하게 지어져 있었어요~

 

그래도 바다가 메인이라서 그런지 

뷰가 너무 이뻤어요~

 

내부


블랑로쉐

이번엔 블랑로쉐의

실내 분위기를 알아볼까요??

 

블랑로쉐

실내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매우 심플하게 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은 규칙적이지 않고 방사형으로 되어 있고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포인트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었어요~

바다 쪽으로는 전부 큰 창으로 되어 있어서

뚫린 느낌을 줍니다~

 

블랑로쉐

외부 자리인데 꽤 자리가 많았어요~

하지만 그만큼 손님이 많아서 앉을 때는 없었습니다...

저희는 배 타고 바로 나갈 거라서

테이크아웃을 할 예정이에요~

자리가 있다면 바다를 보면서 앉아도 괜찮겠죠??

 

블랑로쉐

한쪽 구석에 물이랑 휴지를 가져갈 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잘 찾아가세요~

진열대를 보니까 땅콩에 대한 것들을 팔더라구요~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빠르게 주문만 하고 나왔는데

잼 같은 거는 사도 괜찮을 거 같아요~

 

메뉴


메뉴

메뉴는 카운터 옆에 크게 있어요~
전부 주문하려고 줄 서있는데

줄 서면서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당~ㅎㅎ

메뉴 구성은 시그니쳐와 카페, 논 카페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카페&디저트


 

우도땅콩아이스크림&바닐라라뗴

카페&디저트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늦게 나오는 것 같았어요

 

우선 바닐라라떼 맛은 조금 쓴맛이 났어요

우도에 왔으니깐 땅콩라떼를 먹을 줄 알았는데

동료는 바닐라라떼를 시키더라구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차가운 땅콩샌드를 먹는 맛이에요 ㅎㅎ

근데 땅콩은 2개밖에 안 들어 있고 가루만 많았어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 총평

맛: ★(3)

친절 :  (2.5) 

가격 :  (1.5)    

분위기 :  (3.8)       

 

맛 평가

바닐라라떼는 별로였고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조금 맛있었어요~
차가운 땅콩샌드 맛이 나는데

우도에서 한 번쯤은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친절 평가할 게 없어요~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후다닥 나왔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너무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우도라는 특성 때문에 그런지

카페 가격도 배값을 받은 거 같아요..

 

분위기

분위기는 사람만 없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바다가 이뻐서 뷰는 진짜 좋아요~
그렇지만 조용한 분위기는 기대하면 안 된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