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조천! 느낌 있는 카페 '딜레탕트'

by 제주노 2021. 4. 19.
반응형

제주 조천! 느낌 있는 카페 '딜레탕트'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조천에 위치한

느낌 충만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조천에 있는 카페 '딜레탕트'입니다!!


★카페 딜레탕트 정보★

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2. 전화번호 : 0507-1381-0727📞

3.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144 1~2층

4. 휴무일 : 매주 월요일

5. 대표메뉴 : 핸드드립, 디저트

6. 인스타 : www.instagram.com/dilettante.jeju/



외부


딜레탕트

이번에는 조천에 있는

딜레탕트에 가보았어요~ ㅎㅎ

 

딜레탕트

딜레탕트는 2층으로 되어있고~

건물 앞쪽은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시원한 개방감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어요~

 

건물 뒤편주차할 곳이 있는데 

2대 정도 밖에 주차가 안되니깐 

갓길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


딜레탕트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하고있어요~
깔끔하면서 정돈된 느낌!!!

인스타 분위기 뿜뿜하는 그런 카페예요~

 

딜레탕트

커다란 거울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조명을 이용해서 뭔가 작품 같은 걸 

연출했는데 잘 어울려서 이뻤어요~

 

1층에는 커다란 창이 있어서 개방감을 

주는 느낌이었어요~

 

딜레탕트

2층은 넓은 테이블이 있었고

테라스도 있었어요~
여기도 전시회 같이 꾸며놓았더라고요~
사장님이 이런 거에 관심이 많으신가 봐요!!

메뉴


메뉴

메뉴는 카운터 앞에 붙어져 있어요~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사장님한테 추천받라서 시킨

다크 쇼콜라 크림이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를 시켰어요~

 

 

음식


 

카페&디저트
디저트

에그타르트와 피자맛이 나는 디저트예요!

여기 에그타르트는 진짜 맛있었어요~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ㅎㅎ

피자 같은 모양의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랑 진짜 잘 어울리는 디저트였어요!!

 

카페&디저트

테이블도 하얀색이라서

음식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술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전부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ㅎㅎ


제주노 총평

맛: ★(4)

친절 : (3.8) 

가격 :  (2.8)    

분위기 :  (4)       

 

맛 평가

에그타르트가 진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환상의 짝꿍이에요~

다크 쇼콜라 크림은 조금 달 수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맛있었어요!!

 

친절 평가

메뉴도 친절히 설명해주고 좋았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보통에서 사~알~짝 

비싼 편이에요 ㅎㅎ

 

분위기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서 음식 사진도 잘 나오고

조용하고 느낌 있는 카페였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N2jiqvDpub/?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