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독서하기 좋은 카페 '더 노멤버'

by 제주노 2021. 5. 14.
반응형

제주 독서하기 좋은 카페 '더 노멤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인화동에 위치한

독서하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집에서 공부도 안되고 놀자니 공부해야 하고

일단 엉덩이부터 앉고 봐야죠 ㅎㅎ

집에서 공부할려니 방 청소부터하는 당신!!

일단 책을 들고 집 밖으로 나오세요~

인화동에 있는 카페 '더 노멤버'로 입니다!!


★카페 더 노멤버 정보★

1. 운영시간 : 00:00 - 24:00

2. 전화번호 : 0507-1491-9093📞

3. 위치 : 제주 제주시 고마로 81 2층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 칵테일

6. 인스타 : www.thenovemberlounge.com/inje

 

제주 인제 | the november lounge

더노벰버라운지 제주인제, 제주 24시 카페

www.thenovemberlounge.com



외부


더 노멤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더 노멤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블로그나 공부할 때 가는 곳이에요!! ㅎㅎ

더 노멤버는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거나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주차장이 있으니깐 

주차장에 세우시고 오면 됩니다~

 

더 노멤버의 외부는 조금 고급지게 생겼어요 ㅎㅎ

처음에는 카페, 펍이라고 적혀있길래

뭐하는 곳인가 궁금해서 가봤는데

조용하고 분위기 있고 혼자 공부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ㅎㅎ

 

더 노멤버

들어가는 입구는 올리브영 옆에 문으로 들어가서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부


더 노멤버

노멤버의 내부예요~

들어오자마자 개방감이 확 드는 곳이었어요!!

전면이 전부 창문으로 쭉 되어 있어 더 좋았어요~

내부도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았습니다!!

 

자리는 보통 책 읽거나 공부하러 카페 오신 분들

저기 등이 있는 자리에 많이 앉더라고요 ㅎㅎ

 

메뉴


메뉴판

더 노멤버의 메뉴판이에요 ㅎㅎ

밖에 빛이 반사돼서 잘 안 찍혔네요 ㅠㅠ

이곳의 메뉴는 2개가 있는데

커피 종류와 술종류에요~
더 노멤버는 바도 같이 하고 있어서

칵테일 종류의 술도 팔고 있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ㅎㅎ

여기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과 신맛이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돼요!!!

 

꿀팁

여기서 꿀팁!!!😋

더 노멤버는 2가지 할인이 있어요!!
텀블러 할인과 도민 할인!!

저는 제주도민이기 때문에

도민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계산할 때 민증을 보여주면 10%를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카페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에요~

저는 고소하고 쓴맛을 주문했어요!!

근데 먹어보니 뭔가 신맛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다음에는 신맛이 나는 걸 주문해 봐야겠어요!!

테이블

저는 혼자 와서 1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블로그도 쓰고 할게 많아요 ㅎㅎㅎ

작업하다가 집중 안되면 멀리 창밖을 바라보고

음악을 들으면 힐링된답니다 ㅎㅎ

아 여기 단점이 있는데 태양이 너무 강하면 창가 쪽 자리는

엄청 덥고 눈부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녁이 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ㅎㅎ

저기 자리마다 등이 켜져서 분위기 있고

집중도 조금 잘되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답니다~ㅎㅎ

 

오늘은 행복한 책 읽기 되세요~


제주노 총평

맛: ★ (3)

친절 :  (3) 

가격 :  (4)    

분위기 :  (4)       

 

맛 평가

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밖에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아메리카노는 

보통맛이었답니다!!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이었어요~

 

 

가격 평가

각종 할인이 있어서 저렴하고 좋았어요~

 

분위기

낮과 밤의 분위기가 다른 곳이에요 ㅎㅎ

독서하기 좋은 카페예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