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형형색색 이쁜 카페 '색깔'

by 제주노 2021. 5. 26.
반응형

제주 구좌 형형색색 이쁜 카페 '색깔'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형형색색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림 그리는 이쁜 카페!!

구좌에 있는 카페 '색깔'입니다!!


★카페 색깔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4:00 (임시휴업중)

2. 전화번호 : 0507-1462-2701📞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문주란로5길 21

4. 휴무일 : 인스타 공지

5. 대표메뉴 : 색깔 토스트, 색깔 케이크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you_color_is/



외부


색깔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였었는데

이제야 오게 됐어요 ㅎㅎ

카페 외부에 의자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색깔 간판이 보이게 한컷!!

 

주차는 사진 찍은 곳 바라보고

왼쪽으로 30M 정도 가시면 있습니다!!

 

색깔

카페 색깔 들어가는 출입구예요~

녹색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이었어요~

집 맞은편에 카페가 있는데

집에 와 보니 카페 앞

사진이 없더라구요 ㅠㅠ

내부


색깔

색깔 내부는 식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을 받았어요~

인테리어도 엄청 신경 쓰셔서

만든 것 같아 보였어요~

 

테이블은 4개밖에 없어서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색깔

내부에는 그림 그릴 수 있는 

색연필과 크레파스들이 있었는데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여러 사람이 쓸 수 있도록 준비하신 거 같아요~
저희도 필요한 만큼만 챙겨

테이블에서 그림을 그렸어요!!

 

그리고 피아노도 있는데

저희는 사진만 찍고 왔어요 ㅎㅎ

피아노 잘 치고 싶다!!!

 

메뉴


메뉴

카페 색깔의 메뉴예요~~!!

커피, 음료, 디저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색깔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색깔 토스트와 색깔 케이크예요!!

저희는 일단 디저트로 색깔 토스트를 시키고

커피는 애플민트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사장님이 애플민트도

맛있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자기도 민트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민트 맛이 별로 안 나서

추천드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카페&디저트


색깔토스트

카페&디저트예요!!

보기만 해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
우선 색깔 토스트는 어디선가 본

미술판을 닮았어요~

예전에 그림 그릴 때 저기 손가락 끼고

그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름은 까먹었네요 ㅎㅎ

 

색깔 토스트

아무튼 그런 그릇에

와플이랑 빵이 올라가 있었어요~

주변에 보면 여러 색깔에 물감 같은 

소스가 있었어요~😍

빨간색은 딸기잼

노란색은 꿀

초록색은 콩?

보라색은 포도?

하얀색은 치즈

검은색은 초콜릿이었어요~

여러 가지 소스가 있으니깐

전부 찍어먹어 보세용~~

 

애플민트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애플민트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이쁜 컵에 나왔어요~
예전에 저 만화를 어디서 봤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스누피였었나요?? ㅎㅎ

귀여운 캐릭터 컵에 줘서 보기 좋았습니다

 

애플민트 라떼는 제가 먼저 먹어 봤는데

역시나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ㅎㅎ

민트 도전해봤는데 실패!!

사장님이 민트맛 조금 난다고 했는데...

그래도 민트는 저랑 안 맞나 봐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어요~

색깔 토스트랑 잘 맞아서

아메리카노만 쭉 들이켰네요 ㅎㅎ

포토존


포토존

밖에 나가면 포토존도 있어요~

사실 이거 찍으려고 여기 왔지요

그림 그릴 때 필요한 이젤이 있어서

그림 그리는 듯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색깔에서 인생샷 한번 건저 보세요~

 

강아지

카페 색깔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이 있었는데

너무 귀여운 거 있죠 ㅎㅎ

포동포동해서 너무 귀여웠어요~
강아지들은 한쪽 친구만 만져주면

질투해서 싸움이 난데요~

그래서 눈으로만 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림

카페 색깔에서 그린 그림이에요~

색연필 주섬주섬 챙겨서 한번 그려봤어요!!
아꼬미는 용담 해안도로에 있는

말 등대를 그리더라구요 ㅎㅎ

저는 카페 색깔을 그려봤어요~

 

그림

다 그린 그림은 인증샷 찍고

카페 색깔 내부 벽에 붙이면 됩니다~

여러 사람들이 그림을 그리고 갔더라구요~

찐 금손들도 많아서 그림 보는데도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ㅎㅎ


제주노 총평

맛 : ★★★ (3.5)

 친절 : ★★★ (4.3) 

 가격 : ★★★ (3.5)    

 분위기 : ★★★★ (4.6)    

 

맛 평가

색깔 토스트 보기는 좋았는데 

맛은 평범했어요~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지만

애플민트 라떼는 민트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친절 평가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

사진 어디서 찍고 커피는 어떤지

잘 설명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적정한 것 같아요~

 

분위기

사진 찍을 곳도 엄청 많고

그림도 그릴 수 있고

강아지도 있고

카페 색깔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UG5FdDMaL/?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