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용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듀포레'

by 제주노 2021. 5. 31.
반응형

제주 용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듀포레'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용담 해안도로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곳

용담에 있는 카페 '듀포레'입니다!!


★카페 듀포레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21:00

2. 전화번호 : 0507-1386-4515📞

3. 위치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579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크림 팡도르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ouxforet/



외부


듀포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를 보고 싶어

어디가 좋을까 찾던 중 해안도로에 일단 와봤어요~

해안도로를 쭉 드라이브하고 있는데

듀포레라는 카페가 이뻐 보여서 가봤습니다 ㅎㅎ

듀포레

주차는 듀포레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ㅎㅎ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듀포레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풀밭에 가서 앉아도 되고 건물 뒤편에도

앉는 자리가 있더라구요~

날씨 좋을 때 밖에서 앉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내부


3층

듀포레는 3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예요~
3층은 루프탑이라서 좀 이따

올라가 봐야겠어요~ ㅎㅎ

1층

듀포레 1층이에요~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빵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테이블은 많으니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2층 뷰가 좋을 것 같아서 2층에 앉았어요~

베이커리

빵도 다양하게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지요~

빵 고르기 전에 인터넷으로 살짝 쳐보니깐

베스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ㅎㅎ

팡도르라는 빵인데 크림이

흘러내리는 빵이었어요~

2층

듀포레 2층이에요~

역시 1층보다는 확실히 뷰가 좋았어요~

바다 쪽으로는 창이 전부 있어서

제가 원하는 분위기였어요~

 

3층

듀포레 3층이에요~
진짜 뻥 뚫려 있어서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메뉴


메뉴판

듀포레 메뉴판이에요~

카운터에 가면 볼 수 있답니다~

우선 빵을 드실 거면 1층 카운터 맞은편에

빵을 골라 담으시고

카운터에 와서 커피를 같이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팡도르와 딸기라떼를 시켰어요~

 

진동벨

자리를 잡고 있으니깐

얼마 안 있어서 진동벨이

울리더라구요 ㅎㅎ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 것 같아요~

 

카페&디저트


딸기라떼, 팡도르

딸기라떼와 팡도르예요~

바다가 보이는 디저트까지 이쁘니깐

진짜 좋았어요~ ㅎㅎ

팡도르를 먹을 때는 저기 위에

올려져 있는걸 위로 올리면

크림이 주르륵 떨어진답니다 ㅎㅎ

팡도르

주르륵 흘러내린 크림에

빵을 잘라서 듬뿍 찍어 드시면 됩니다 ㅎㅎ

근데 맛은 평범했어요 ㅎㅎ

그래도 비주얼 갑!! 👍👍

바다를 바라보면서

디저트도 먹고 진짜 힐링하고 갑니다~

 


바다뷰

이쁜 바다가 보이는 카페 듀포레였습니다~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 총평

  맛 : ★★★ (3.6)

 친절 : ★★★ (3.5) 

 가격 : ★★★ (3)    

   분위기 : ★★★★ (4.8)    

 

맛 평가

팡도르가 보기에는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먹어보니 그냥 평범했어요 ㅎㅎ

그래도 딸기라떼는 맛있었답니다

사실 분위기를 먹는 게 더 컸어요 ㅎㅎ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이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에요~

 

분위기

제주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에 가고 싶다면

듀포레를 추천드릴게요~

진짜 바다가 이쁜 곳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g-3cSjmUf/?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