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성산 발리 느낌 물씬 나는 신상 카페 '브라보비치'

by 제주노 2021. 6. 18.
반응형

제주 성산 발리 느낌 물씬 나는 신상 카페 '브라보비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발리 느낌 물씬 나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성산에 있는 카페 '브라보비치'입니다!!


★카페 브라보비치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22:00

2. 전화번호 : 064-782-8448📞

3.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14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바닐라빈크림라떼



외부


브라보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온 듯한

비주얼인 카페에 와봤어요!!

사실 수국을 보러 갈려다가

신상 카페가 생긴걸 보고서 달려왔습니다 ㅎㅎ

 

주차는 정문 앞에 8~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데

가게가 큰 거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에요~
그래도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주차 걱정은 No!! No!!

 

브라보비치 외부는 엄청 컸어요!!

야외 테이블을 통해서

가게 내부로 들어가는 구조인데

밖에는 손님이 꽉 차 있더라고요!!

 

브라보비치

야외에는 파라솔들이 쭉 나열되어 있는데

일반 파라솔과는 다르게

발리에 온 것 같이 해놨더라구요~

야외는 1시간만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도 겨우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내부


1층

브라보비치 1층 내부예요~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2층이나 야외로 가면 됩니다!!

1층은 베이커리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땐 빵이 다 나갔더라구요 ㅠㅠ

 

브라보비치

브라보비치 2층이에요~
2층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식물들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더 깨끗한 느낌이네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성산일출봉 바라보며

앉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뉴


메뉴

메뉴는 2가지가 있었어요~
카페 메뉴와 음식메뉴로 나뉘는데

저희는 빵도 다 떨어지고...

카페 메뉴만 시켰답니다!

이번에 시킨 메뉴는

카페라떼, 제주흑임자라떼,

바닐라빈크림라떼,

블루하와이안

이렇게 4개를 시켰어요!!

 

음료


음료

카페라떼, 제주흑임자라떼,

바닐라빈크림라떼,

블루하와이안이에요~

음료만 시켰는데 배가 고파서

빵 나온 거 없나 보다가

추가로 빵 몇 개 줍줍해서 왔지요 ㅎㅎ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잘 놀고 갑니다~


제주노 총평

     맛 : ★★★ (3)

   친절 : ★★★ (3) 

   가격 : ★★ (2)   

    분위기 : ★★★ (4)    

 

맛 평가

맛은 보통이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야외에

이색적인 분위기 때문에

가는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이에요~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분위기

발리에 온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하고 있어서 색다르고 좋았어요~

하지만 시간제한이라는 점과

사람이 많아서 자리는 선점하기 어려웠어요~

그래도 사진 찍기 좋고

날씨 맑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OedHcDbjn/?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