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세화 조용하고 차분한 작은 디저트 카페 '미와'

by 제주노 2021. 6. 25.
반응형

제주 세화 조용하고 차분한 작은 디저트 카페 '미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세화에 위치한

분위기 차분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고양이도 있어서 동물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세화에 있는 카페 '미와'입니다!!


★카페 미와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8:00

2. 전화번호 : 0507-1310-4231📞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51-1 2층

4. 휴무일 : 인스타 공지

5. 대표메뉴 : 얼그레이갸또, 디저트

6. 주의사항 :

📌만 18세 미만은 매장 이용이 어렵습니다.
📌단체는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카페 최대 이용 시간은 3시간입니다.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afe___miwa/



외부


미와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미와에 왔어요~

카페 미와는 세화에 자그마하게

운영하고 있는 카페이에요~

카페 미와는 주의사항이 있으니깐

가게 되면 참고하세요~

 

📌만 18세 미만은 매장 이용이 어렵습니다.
📌단체는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카페 최대 이용 시간은 3시간입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카페 미와 맞은편 공용주차장

세우시면 될 거 같아요!!

 

건물 외부는 상가 사이에 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아요!!

처음에는 카페인지도 몰랐어요~

2층 올라갈 때 계단이 가파르니깐

조심히 올라가세요~

 

내부


미와

카페를 들어오면 복도식으로 되어 있는데

왼쪽에는 테이블들이 있고

복도를 쭉 오면 주문하는 곳과

화장실이 있어요!

 

미와

1인 테이블도 있고 단체 테이블도 있고

책 읽기 좋게 되어 있었어요!!

카페가 진짜 조용하더라고요~ ㅎㅎ

 

미와

미와는 방으로 된 곳도 있었어요~
크게 입식이랑 좌식이랑 구분되어 있습니다~

편하신데 앉으면 돼요!!

메뉴


메뉴

복도를 쭉 오면 주문하는 곳이 나와요~

커피 종류는 딱히 시그니쳐 메뉴는 없었어요!!

하지만 카페 미와는 디저트가 맛집이랍니다!!
음료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시키고

디저트는 케이크 2개를 주문했어요~

 

카페&디저트


카페&디저트

커피와 디저트예요~
쇼콜라 케이크는 기억이 나는데

하나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하얀 케잌을 먹어봤는데

생크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일반 케이크랑은 조금 다른 맛이에요!!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게 

무조건 추천합니다!!

 

밀크티&포크

포크도 색깔 별로 나오는데

엄청 귀여웠어요~

그리고 밀크티에 고양이

2마리가 붙어있는데

카페 미와에서 키우는 고양이들이에요~

고양이


순남이

카페 미와에는 고양이가 있는데

이름은 순남이예요!!!

엄청 순한 순남이가 카페 이곳저곳 

뽈뽈뽈 돌아다닌답니다~

근데 조금 많이 졸린 고양이 같았어요 ㅎㅎ

고양이 백수랍니다!!

밀크티에 붙어있는 고양이는 2마리라서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깐

한 마리는 집순이라서 잘 안 나온다고 했어요~

 

참고로 순남이는 등 아래쪽을 

탁탁탁 쳐주는 걸 좋아하고

발을 얼굴 가까이 가져다 대면

엄청 좋아해요!!

 

오늘도 내돈내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제주노 총평

     맛 : ★★★ (4)

      친절 : ★★★ (4.8) 

   가격 : ★★ (3)   

    분위기 : ★★★ (4)    

 

맛 평가

디저트 맛집이에요~
달달한 케이크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답니다~

 

친절 평가

고양이도 어디 만져주면 좋아하고

메뉴도 잘 말해주시고

너무 친절했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것 같아요!!

 

분위기

시골 작은 카페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조용하고 책 읽기 좋아요!!
고양이도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는 그런 카페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gf0uhDv6S/?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