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녹차빙수가 유명한 카페 '바람벽에흰당나귀'

by 제주노 2021. 7. 7.
반응형

바람벽에흰당나귀제주 구좌 녹차빙수가 유명한 카페 '바람벽에흰당나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녹차빙수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다 뷰가 보이는 이쁜 카페예요~

구좌에 있는 카페 '바람벽에흰당나귀'입니다!!


★카페 바람벽에흰당나귀 정보★

1. 운영시간 : 09:00 - 21:00

2. 전화번호 : 064-782-8611📞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11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말차빙수



외부


바람벽에흰당나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벽에흰당나귀에 왔어요!!

저쪽 길을 지나가다가 항상 저 건물은 

뭐하는 곳일까?? 생각만 하다가

카페라는 걸 알고 한번 들려봤어요! ㅎㅎ

 

바람벽에흰당나귀 외관은

엄청 큰데 조금 허름했어요!!

돌담으로 된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이어 붙인 거 같기도 하고

카페 느낌은 아니었어요!!

 

바람벽에흰당나귀

바람벽에흰당나귀 주차장이에요~
넓은 주차장이지만 칸이 많이 떨어져 있어서 

많이는 주차 못할 거 같았어요~

그래도 주차장이 있으니깐 굿굿!!

 

건물 뒤쪽으로 가면

바다가 보이는 스팟이있었어요!!

내려가서 바다 사진도 찍고

날씨만 좋으면 진짜 좋았을 곳이에요!!

 

내부


바람벽에흰당나귀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밖이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로 되어 있었어요!!

우선 들어오면 홀 부분이 있는데 이곳에서

발열 체크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화장실은 이 홀에 있어요!!

 

바람벽에흰당나귀

계단으로 내려오거나

내리막길로 내려오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물이랑 티슈를 챙기는 곳도 있어요!

 

바람벽에흰당나귀

테이블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창마다 

배치되어 있는데

바다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니깐

너무 좋았어요~
자리도 많고 
방같이 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고밖에서 봤을 땐 내부가 이럴 거라고생각도 못했어요 ㅎㅎ

 

메뉴


바람벽에흰당나귀

바람벽에흰당나귀 메뉴예요!!

시그니쳐 메뉴는 말차빙수랍니다!!

저희는 말차빙수를 시키고 조금 차가울 것 같아서

당나귀 블렌딩으로 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카페&디저트


말차빙수

여름에 먹는 시원한 빙수~~🍨🍨

말차빙수에 떡도 들어가는데

저는 저 하얀 떡이 맛있더라구용 ㅎㅎ

급하게 먹으면 머리가 띵하니

천천히 드세요 ㅎ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4) 

   가격 : ★★(3)   

    분위기 : ★★★ (4)    

 

맛 평가

제가 원래 녹차를 잘 안 먹는데

여기 녹차빙수는 맛있더라구요!!

 

친절 평가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것 같아요~

 

분위기

바다 뷰를 보면서 시원하게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여름 날씨가 좋을 때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BAjUArkGs/?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