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조천 커피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카페 '무우수 커피 로스터스'

by 제주노 2021. 7. 12.
반응형

제주 조천 커피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카페 '무우수 커피 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조천에 위치한

커피가 진짜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조적벽돌로 이쁘게 지어진 카페

진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조천에 있는 카페 '무우수 커피 로스터스'입니다!!


★카페 무우스 커피 로스터스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8:00

2. 전화번호 : 0507-1348-2745📞

3.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천11길 22-2

4. 휴무일 : 월요일

5. 대표메뉴 : 필터 커피, 아인슈페너

6. 인스타 : 무우수인스타들어가기



외부


무우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우수 커피 로스터스에 왔어요!!

건물 외관은 조적별돌로 되어 있어서

아기돼지 삼형제 중 막내가

지은 집처럼 되어 있었어요!!

규칙적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주차는 무우수 앞

공용주차장에 세우시면 됩니다!!

없으면 골목길에 세우셔야 해용!!

 

내부


무우수

무우수 내부예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는데

양옆으로 자리가 있습니다!!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아서

못 앉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분위기이고

창이 조금 특이하게 생겼어요!!

 

무우수

카운터 쪽이에요~

ㄷ자형으로 되어 있고

비싸 보이는 기계로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

깔끔한 내부 좋았습니다!!

 

무우수

제가 말한 창이에요~
정사각형의 작은 창문도 있고

길쭉한 직사각형의  창문도 있었습니다!!

여기서 사진 찍어봤는데

잘나오더라구용 ㅎㅎ

 

메뉴


메뉴

메뉴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그니쳐 메뉴와

일반 커피, 그 외 종류

그리고 필터 커피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밀크티,

에티오피아 구지 겔라나 게샤를 시키고

디저트는 레몬크림 마들렌과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키링

메뉴판 옆에는 키링도 팔고 있으니깐

이쁘신 분들은 구경하고 가세요~

 

카페&디저트


카페&디저트

저희가 시킨 카페&디저트예요!!

사장님이 가져다주시는데 길쭉한 창문에서

찍으니깐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제가 커피 한입씩 다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히 구지 겔라나가 깔끔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디저트도 맛있었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커피를 더 추천할게요!!

 

아인슈페너

제가 시킨 아인슈페너예요!!

아래는 아메리카노가 있고

위에는 크림이 있는데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엄청 깔끔하게 잘 만들었어요!!

요즘 커피에 관심이 생겨서 

조금 음미하고 먹는데

여기는 진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길쭉한 창문에서 사진 잘 나오니깐

커피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가세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8)

      친절 : ★★★ (4.5) 

   가격 : ★★ (3)   

    분위기 : ★★★ (3.5)    

 

맛 평가

커피가 진짜 깔끔하고

맛있어요~

커피 마니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것 같아요!!

 

분위기

아기돼지 삼형제 중 막내가 지은 집

같은 조용한 곳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