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식물들이 이쁜 카페 '그계절'

by 제주노 2021. 6. 7.
반응형

제주 구좌 식물들이 이쁜 카페 '그계절'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식물들이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식물들과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구좌에 있는 카페 '그계절'입니다!!


★카페 그계절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17:30

2. 전화번호 : 010-3140-3121📞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 119

4. 휴무일 : 인스타 공지

5. 대표메뉴 : 여름방학, 언젠가 여름, 바질 토스트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e_season/



외부


그계절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계절에 와봤어요~

그계절의 주차는 주차장이 있어서

밖에 주차하시면 돼요!!ㅎㅎ

주차 걱정은 No!! No!!

 

건물 외부는 조금 허름해 보였어요~

하지만 이런 집이 진짜 찐이죠 ㅎㅎ

기대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아!! 들어가기 전에 밖에 거울 있으니깐

사진 찍고 들어가세용~ ㅎㅎ

입구는 저기 큰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내부


그계절

그계절의 내부예요~ ㅎㅎ

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엄청 많은 식물들이 반겨준답니다~

가운데는 통로로 사용하고

테이블이 양 옆으로 있는데

많은 식물들이 있었어요~!!

 

그계절

내부를 쭉 둘러봤는데

진짜 식물원이 따로 없더라구요~
엄청 많은 종류의 식물이 있어서

푸릇푸릇했어요!!

 

그계절

우선 자리를 잡고 주문하로

카운터 쪽에 갑니다~

 

메뉴


메뉴판

그계절의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먹고 싶은 게 많았는데 일단

제일 유명한 여름방학이랑

언젠가 여름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배도 살짝 고파서 JMT 바질 토스트도 

하나 시켰어요~

카페


카페

노란색을 띠는 게 여름방학이고

빨간색을 띠는게 언젠가 여름이에요~
포스팅 쓰려는데 헷갈리더라구용 ㅎㅎ

둘 다 에이드인데

여기서 제일 잘 나가는 음료예요!!

카패

맛은 살짝 상큼한 맛이 나는데

저는 여름방학이 더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안 먹고

다른 걸 시켜봤어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는 바질 토스트예요~

바질 토스트랑 에이드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맛은 피자맛인데 더 깔끔했어요~

맛~ 굿굿!!

 

포토존


포토존

가게 안에도 거울이 많더라구요~ ㅎㅎ

거울 바라보며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포토존

여기가 그계절에서 

제일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이쁠까 했는데 은근히 이쁘더라고요~
빛 잘 받으면 엄청

이쁜 사진이 나올 것 같았어요~
한번 사진 도전해보세용~ ㅎㅎ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 총평

     맛 : ★★★ (4)

 친절 : ★★★ (3) 

      가격 : ★★★ (3.5)    

    분위기 : ★★★★ (4)    

 

맛 평가

바질 토스트랑 에이드가

엄청 잘 어울렸어요~

오랜만에 먹어본 에이드였는데

괜찮더라구용~ㅎㅎㅎ 

바질 토스트도 맛있었어요!!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이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괜찮은 편이에요~

 

분위기

사진 찍기에는 좋은데

좀 난잡한 분위기도 있었어요~

그래도 저 사진이 잘 찍혀서 만족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x3dyADSc8/?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