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도두 궁전 같은 카페 '로치아 커피로스터스'

by 제주노 2021. 5. 24.
반응형

제주 도두 궁전 같은 카페 '로치아 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도두에 위치한

궁전 같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다양한 포토존이 넘쳐나는 곳!!

웨딩드레스가 아름다운 곳!!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곳!!

도두에 있는 카페 '로치아 커피로스터스'입니다!!


★카페 로치아 커피로스터스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20:00

2. 전화번호 : 0507-1353-2122📞

3. 위치 : 제주 제주시 도공로 53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핸드드립, 찹쌀모찌와플

6. 인스타 : http://instagram.com/roccia_jeju



외부


로치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도두

로치아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끔 차로 이곳을 지나가는데

엄청 궁전 같은 곳이 있어서

여기는 뭐하는 곳일까??

하던 곳을 드디어 와보네요~ ㅎㅎ

 

로치아 외부는 돌로 지은

궁전 같은 곳이에요~

웅장하고 엄청 눈에 뜨입니다~

 

주차는 로치아 주차장이나

마트 앞 공영 주차장에 세우시면 됩니다!

로치아

로치아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해외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나요~
이색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더 이쁘게 나왔던 거 같아요~

 

내부


로치아 

로치아 내부는 밖에서 봤던 것처럼 넓었어요!!
크게 3곳으로 나뉘는데

카운터와 웨딩, 웨딩샵으로 나뉘어요~

카운터에서도 자리가 있는데

화장실 쪽이랑 복층으로

되어있는 자리가 있어요~

카운터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복층

🐘요렇게 생긴 코끼리 옆

계단이 있는데 이곳으로

복층을 갈 수 있어요~

저희는 복층에 자리 잡고 

커피가 나올 동안

사진을 찍고 다녔답니다~

 

하지만 우선 주문을 해야겠죠??

 

메뉴


메뉴판

메뉴가 조금 어려워서 사장님 한테

뭐가 제일 잘 나가요?? 물으니깐

엄청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로치아는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다고 하셔서

마침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었던

저희는 핸드드립 커피를 시켰어요~

핸드드립도 종류가 많은데

사장님이 막 이것저것 물어볼 때

얘기하면 취향에 맞게 타 주시더라고요~

디저트는 찹쌀모찌와플을 시켰어요~

포토존


로치아

로치아에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엄청 많아요~
궁전 같은 곳에 웨딩드레스라니~

분위기가 엄청 이뻤어요~

햇빛도 은은하게 들어와서 한껏 분위기를 

잡아줘서 사진 잘 찍고 갔습니다 ㅎㅎ

 

엄청 큰 거울도 있고

중세시대 같은 분위기

연출하는 곳도 있었어요~

엄청 많은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안쪽에는 웨딩샵도 있는데

곰돌이 두 마리가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카페&디저트


카페&디저트

제껀 아이스로 시켰는데

사장님이 커피가 조금 남아서

따뜻하게도 해주셨어요~

핸드드립 커피를 먹어 봤는데

진짜 딱 제스타일 이더라구요~ ㅎㅎ

고소하면서 살짝 쓰고 찐한 게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아꼬미의 핸드드립 커피는 신맛이 

나는 커피 었어요~

신맛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에게

정말 딱 어울리는 커피 었습니다 ㅎㅎ

 

디저트 찹쌀모찌와플은 한입 먹는 순간

아 진짜 찹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쫀득쫀득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그러는데 우유만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찹쌀모찌와플 강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제주노 총평

  맛 : ★★★ (4.3)

친절 : ★★★ (4.8) 

가격 : ★★★ (3.8)    

분위기 : ★★★★ (4)    

 

맛 평가

핸드드립 커피는 취향에 맞게

딱 만들어 주셔서 진짜 맛있었어요~

찹쌀모찌와플도 찹쌀이 쫀득쫀득하니

진짜 강추!! 다 맛있었습니다~

 

 

친절 평가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어요~
커피도 잘 설명해 주시고

사진도 어디서 찍으면 잘 나오는지

말도 해주시고 최고!!

 

가격 평가

핸드드립 커피인데도 가격이 괜찮았어요~

다른 곳보다 싼 편이었습니다

 

분위기

사진 찍을 곳도 엄청 많고

이색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