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노형 짜장면 맛집 '황금쟁반짜장'

by 제주노 2021. 5. 7.
반응형

제주 노형 짜장면 맛집 '황금쟁반짜장'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 맛집 '황금쟁반짜장'입니다


★황금쟁반짜장 정보★

1. 운영시간 : 평일 11:00~19:30

                 주말 11:00~19: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49-6644📞

4. 위치 : 제주 제주시 원노형6길 7

5. 휴무일 : 매주 일요일

6. 대표메뉴 : 짜장면, 짬뽕, 탕수육



외부


황금쟁반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에 있는

황금쟁반짜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회사 점심시간에 항상 지나가는 길인데

항상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줄이 없을 때 가서 먹고 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건물 외부는 그냥 일반 식당집과 다름없어요 ㅎㅎ

다만 줄이 길다는 점!!!!

 

주차공간은 가게 옆에 하나 있는데

항상 차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골목길에 주차하시는 게 편하실 거에요~

 

내부


황금쟁반짜장

황금쟁반짜장 내부에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는데

사람들이 먹고 금방 빠져나가서 순환율이 좋았어요~
그래도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
내부는 중화요릿집처럼 빨간색톤으로 되어 있었어요~

 

셀프

황금쟁반짜장은 모두 셀프예요~

물도 셀프 반찬도 셀프!!

처음 가신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됩니다~
김치, 단무지 양파가 있어요

메뉴


메뉴판

메뉴판은 커다랗게 벽에 붙어 있습니다

황금쟁반짜장이 이렇게 줄이 긴 이유!!!
바로 가격이 엄청 착하기 때문이죠~
일반 짜장면이 2,500원 밖에 안 한답니다

 

요즘 같이 점점 비싸지는 식당과 다르게

엄청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 하나는 진짜 인정!!!

 

저희는 간짜장, 짜장면, 탕수육

이렇게 3개를 시켰답니다~
그런데도 가격이 13,500원!!!!

대박이죠?? 아주 칭찬해 ㅎㅎ👍👍

 

음식


간짜장

제 메뉴는 간짜장이에요~
면과 짜장이 따로 나오는데 적절히 섞어 드시면 돼요~
제가 여기 짜장면은 다 먹어봤는데

간짜장이 제일 괜찮더라구요~

 

짜장면

회사 동료는 짜장면을 시켰어요~
이것이 바로 가성비 갑 짜장면!!!

싼 가격에 짜장면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근데 맛은 보통 정도니깐 기대는 하지 마세요 ㅎㅎ

 

탕수육

여기는 탕수육 가격도 싸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

그래도 탕수육 맛은 좋았어요~
단점은 부먹이라는 거.....

저는 찍먹파인데 여기는 다 부어서 주더라구요 ㅠㅠ

 

황금쟁반짜장

정말 가격이 싸고 착한 가게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제주노 총평

맛: ★ (3)

친절 :  (2.5) 

가격 :  (5)    

 

맛 평가

그냥 보통 짜장면 맛이에요~
맛은 기대하면 안 됩니다 ㅎㅎ

그래도 탕수육은 맛있었어요~

 

친절 평가

사람도 많고 그래서 친절은 별로 없었습니다

 

가격 평가

제가 이제까지 본 식당 중에 제일 싼 가격이었어요~

제일 착한 가격!!! 가성비 갑!!!

가성비 하나는 인정할 수밖에 없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