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삼화지구 두루치기 맛집 '현서네 두루치기'

by 제주노 2021. 5. 10.
반응형

제주 삼화지구 두루치기 맛집 '현서네 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삼화지구 맛집 '현서네 두루치기'입니다


★현서네 두루치기 정보★

1. 운영시간 : 평일 11:00~21: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414-4888📞

4. 위치 : 제주 제주시 화삼로1길 16

5. 휴무일 : 매주 일요일

6. 대표메뉴 : 흑돼지 두루치기, 소불고기, 간장게장

7. 인스타 : www.instagram.com/jeju_hyunseone/



외부


현서네 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화지구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점심에 두루치기가 먹고 싶어서 찾던 중에

현서네 두루치기가 있어서 와봤어요~

건물 외관은 조금 다닥다닥 붙어 있는 감이 있었어요~

옆에 은희네 해장국이랑 춘천 닭갈비랑 있어서

조금 좁은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있지만

식당 3곳이 같이 써서 조금 불편했어요~

자리가 없으시면 골목주차를 하셔야 해요!!

 

내부


현서네 두루치기

건물 내부는 외부에서 보는 거랑 다르게 조금 넓었어요

인테리어는 그림이 조금 걸려 있고

특이점은 따로 없었답니다 ㅎㅎ

테이블은 9개 정도 있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용~~

 

메뉴


메뉴판

메뉴는 크게 4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식사류, 포장류, 추가류, 주류가 있어요~

이름은 현서네 두루치기인데

두루치기 말고 불고기도 팔고

간장게장도 팔더라구용 ㅎㅎ

 

저희는 흑돼지 두루치기를 시켰어요~

 

음식


가마솥밥

현서네 두루치기만의 장점!!!

음식을 시키면 가마솥밥을 바로 올려서 

음식이 나올 때 같이 나오더라구요~

저기 사진에 기계가 가마솥밥을

시간 맞춰 나오게 해주는 것 같았어요~

 

두루치기

사진을 찍다 보니 어느새 음식이 나왔어요~

이것이 현서네 두루치기 메인 메뉴!!!

흑돼지 두루치기 정식이에요 ㅎㅎ

두루치기를 끓여서 야채 숨이 죽으면 그때 드시면 됩니다

고기는 조금 큰 거 같아서 잘라서 먹었어요~

두루치기는 괜찮았어요~

특별하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어요 ㅎㅎ

 

가마솥밥

두루치기를 시키면 가마솥밥과, 된장찌개가 나와요~
가마솥밥은 아래가 타지도 않고 잘된 거 같아요 ㅎㅎ

역시 기계의 힘인가??

 

그렇지만 된장찌개는 10% 모자란 맛이었어요~

약간 재료가 따로 놀고 맹물 먹는 느낌이었어요...

 

현서네 두루치기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

친절 :  (2.5) 

가격 :  (3)    

 

맛 평가

맛은 솔직히 일반 두루치기 맛이에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보통!!

하지만 된장찌개와 반찬은 조금 별로였어요!!

 

친절 평가

친절 보통!!

 

가격 평가

가격 보통!!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