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시청 맛집 '제주종가'

by 제주노 2021. 5. 17.
반응형

제주 시청 맛집 '제주종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시청 맛집 '제주종가'입니다


★제주종가 정보★

 

1. 운영시간 : 8:00 ~ 21: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57-2994📞

4. 위치 : 제주 제주시 동광로2길 3 1층

5. 휴무일 : 정보없음

6. 대표메뉴 : 소머리 국밥



외부


제주종가 외부

따사로운 주말 시청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날씨도 더워진 것 같구~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날씨도 더우니까

냉면을 먹자 하고 찾다가 발견한 제주종가에요~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보였어요!!

 

제주종가는 화이트톤 컬러 베이스에

약간 장인 느낌 나는 나무 간판을 사용했더라구요 ㅎㅎ

큼지막하게 냉면 출시라고 적혀 있길래 

당장 들어가 봤습니다 ㅎㅎ

 

주차는 가게 주차장들이 있지만 대부분 꽉 차 있었어요!!

골목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내부


제주종가 내부

제주종가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아직 오픈한지도 얼마 안 돼서 더 깨끗했던 거 같아요~
내부토 화이트 톤에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사용했더라구요~
테이블은 기본 8개 + 1인 테이블이 있어서 넓은 편이었습니다!!

 

설명

냉면을 출시해서 그런지 냉면의 대한 설명도 있더라구요~

여기서는 냉면을 시키면 돈가스도 같이 준다고 나와있는데

돈가스 값이 들어가 있는 거였어요!!!

메뉴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없는 거 같고 벽에 붙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비냉, 물냉,  맛보기 수육 이렇게 시켰는데

비냉에는 돈가스 포함시켰고

물냉에는 돈가스를 포함 안 시켰어요!!

음식


세팅

기본 세팅은 테이블 옆에 있어요~
테이블마다 양념장이 놓여 있는데

국밥 드시는 분들 넣어 먹으라고

기본으로 있는 것 같아요!!

 

밑반찬

기본 밑반찬이에요~
샐러드랑 김치, 젓갈

이렇게만 밑반찬이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맛보기 수육

처음에는 맛보기 수육이 먼저 나왔는데

소고기 수육이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수육은 아니었어요 ㅎㅎㅎ

근데 수육 양이 조금 적었어요 ㅠㅠ

소고기라 비싸서 양이 적나 봐요 ㅜㅜ

근데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쫄깃쫄깃한 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물냉, 비냉

소고기 수육을 맛있게 먹고 있으니

물냉과 비냉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냉면!!

식초 쪼금 겨자 조금 넣고 쉐킷 쉐킷!!

가위로 + 모양으로 잘라서 먹었답니다 ㅎㅎ

 

근데!!!!!!!!!!!!!!!!!!!!!!!!!!!!!!!!!!!!!!!!!!!!!!

먹어보니 많이 실망했어요....

수육이 맛있어서 냉면도 맛있을 줄 알았는데... 배신이었어요..

물냉은 진짜 물맛이 나면서 면이 엄청 질겼어요..

제 비냉도 별로 맛이 없었어요

진짜 면이 너무 질겼어요....

한입 조금씩 먹고 가위로 잘라서 먹었네요 흐어어어...ㅜㅜ

돈가스도 같이 나왔는데 음.... 머라 할까??

제가 아는 돈가스 맛은 아니고

다른 부위를 사용해서 튀긴 것 같았어요!!

암튼 돈가스도 실망했어요...

그냥 소머리 국밥을 먹을걸 그랬어요...

 

제주종가

보기는 맛있어 보이는데 맛은 많이 실망했네요 ㅜㅜ

그래도 다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2)

친절 : ★★ (2.5) 

    가격 : ★★★ (3)    

 

맛 평가

솔직히 냉면 간도 잘 안된 거 같고 너무 질겼어요!!
돈가스도 제가 원하는 맛도 아니고

그냥 국밥을 드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친절 평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애매했어요~

돈가스가 추가로 들어가 있어서

싼 지 비싼지 애매한 경계선이었어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