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탑동 고기폭탄 맛집 '늘소담'

by 제주노 2021. 5. 28.
반응형

제주 탑동 고기폭탄 맛집 '늘소담'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탑동 맛집 '늘소담'입니다


★늘소담 정보★

1. 운영시간 : 09:00 ~ 21:00

2. Break time : 정보없음

3. 전화번호 : 064-757-1325📞

4. 위치 : 제주 제주시 탑동로 31-3

5. 휴무일 : 매주 화요일

6. 대표메뉴 : 고기폭탄 홍국수, 고기폭탄 비빔국수


 


외부


늘소담

이번엔 탑동에 볼 일이 있어서 왔는데

마침 점시시간이라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고기폭탄이라는 말에

늘소담에 오게 되었어요~

 

건물 정문은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고 심플한 외형을 갖고 있어요~

그리고 메뉴가 잘 보이도록 

커다랗게 해 놓았더라고요~ ㅎㅎ

늘소담

이곳은 뒷문이에요~

네비를 찍고 왔는데

저는 뒷문 쪽으로 알려주더라구요~
뒷문을 처음 봤을 때는

작은 가게구나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꽤 크더라구요~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뒷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근데 자리가 별로 없어서

주차는 별로예요!!

 

내부


늘소담

늘소담에 들어오면 qr체크와 열체크

하고 들어가셔야 해요~

요즘 제주도 확진자가 많이 생기고 있으니깐

꼼꼼히 체크는 필수!!!

 

내부는 좁을 줄 알았는데

꽤 크더라고요~

늘소담은 1~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1층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싸인이 좀 많더라구요~

누구 싸인인지는 확인은 못했습니다 ㅎㅎ

 

늘소담

벽에는 이쁜 글귀도 있었어요~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포스기가 있어서

자리에서 메뉴도 고르고 주문도 하고 

결제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층가는길

늘소담 옆에보면 복도가 있어요~

벚꽃이 그려진 이쁜 복도에 가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여기서 꿀팁!!

화장실은 2층 올라가는 계단에 하나

3층 올라가는 계단에 하나씩 있어요~

 

늘소담 2층

여기가 늘소담 2층이에요~
1층보다는 더 꾸며졌더라구요~

2층이 있단 걸 미리 알았으면 

2층에 앉았을 텐데

이미 1층에 자리를 잡아서 아쉬웠어요 ㅎㅎ

 

메뉴


메뉴

늘소담의 메뉴는

국수, 밥, 냉면, 김밥, 곁들이 음식, 음료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가 고르기 어렵다면??

메뉴판에 Best 메뉴가 적혀있으니깐

그 메뉴로 고르시면 돼요~ ㅎㅎ

저희는 제일 유명한

고기폭탄 홍국수와,

고기폭탄 비빔국수,

고기폭탄 유부초밥

이렇게 3가지 음식을 시켰어요~

시키고 보니 전부 고기폭탄이지 뭐에요 ㅎㅎ

 

음식


고기폭탄 유부초밥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고기폭탄 유부초밥이에요~
유부 안에 고기를 엄청

꽉꽉 채워놨더라구요 ㅎㅎ

자는 유부초밥 괜찮더라고요~ ㅎㅎ

맛있었어요!!!

고기폭탄 홍국수

두 번째 음식은 고기폭탄 홍국수에요~

빨간 국물 위에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먹어 봤는데 솔직히 막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평범한 맛?? 김가루를 더 넣어서 그런지

김가루 맛으로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

 

고기폭탄 비빔국수

세 번째 음식은 고기폭탄 비빔국수예요~
비빔국수는 조금 늦게 나오더라구요...

음식은 다 같이 나와야 같이 먹는데

늦게 나와서 조금 짜증이 났어요~

그래도 고기는 많으니깐 용서했어요~

비빔국수는 홍국수보다는 맛있었어요~

고기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음식

이거 찍으려고 먹지도 못하고 계속 기다렸네요 ㅎㅎ

비빔국수가 좀 늦게 나와서 

배고파 죽는 줄 알았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고기폭탄이 맞았어요~

고기폭탄세트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6)

친절 : ★★ (3) 

    가격 : ★★★ (3.5)    

 

맛 평가

이름 그대로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지만

홍국수는 평범한 맛에 김가루 맛이 좀 강한 편이에요

나머지는 괜찮았습니다

 

 

친절 평가

음식이 늦게 나와서 조금 짜증이 났어요~
친절은 딱히 없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인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ZTuftDL_3/?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