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종달리 분위기 맛집 '이스트 포레스트'

by 제주노 2021. 6. 4.
반응형

제주 종달리 분위기 맛집 '이스트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종달리 맛집 '이스트 포레스트'입니다


★이스트 포레스트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1:00

2. Break time : 정보없음

3. 전화번호 : 064-784-3789📞

4.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26-1

5. 휴무일 : 매주 화요일

6. 대표메뉴 : 전복 리조또, 문어 크림 파스타

7.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eastforest_official/


 


외부


이스트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달리 맛집

이스트 포레스트에 왔어요~

이스트 포레스트의 외관은

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쪽은 카페와 주방

한쪽은 식사를 하는 곳이에요~

 

식사를 하는 곳은 전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아쉬운 점은 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이스트 포레스트

이스트 포레스트 주차 공간이에요~

가게 안에 5~6대 정도 주차 공간이 있었어요!!

모자라면 밖에도 주차할 수 있으니깐

주차 걱정은 No~ No~

 

그리고 들어가는 문에

큰 강아지 모양이 있는데

무심코 봤을 때 진짜 큰 강아지인 줄 알고

흠칫했지 뭐예요 ㅎㅎ

 

내부


이스트 포레스트

이스트 포레스트 주방 쪽 내부예요~

주방 쪽은 큰 테이블 하나와 카운터

와인 진열장이 있었어요~
여기서 주문을 하시고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테이블

여기가 식사를 하는 곳이에요~

전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뻥 뚫린 개방감을 줍니다~

곳곳에 식물들로 인테리어 해놔서

식물원 온 듯한 느낌도 있었어요~

복층,2층

그리고 복층과 2층도 있는데

맨 왼쪽 사진이 복층 모습이에요~

이스트 포레스트는 위에서 봐야

더 이쁘답니다~

여기서 제일 좋은 자리는 복층인 것 같아요~

 

저희는 복층이 꽉 차서 2층으로 왔습니다~

2층은 카페 겸 식사하는 곳인데

사람은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조용히 창밖을 바라보며 식사를 했습니다

 

메뉴


메뉴

이스트 포레스트 메뉴는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식사, 주류, 카페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오늘 식사를 하로 와서

문어 크림 파스타와 전복 리조또를 시키고

스테이크 마농 피자를 시켰어요!!

음식


식전빵

2층에 창문을 열어 놓고 기다리고 있으니깐

음식이 하나씩 나왔어요~

처음에는 식전 빵을 주는데

마늘 마게트라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전복 리조또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전복 리조또에요~ 

전복이 하나 들어가 있고 쫄깃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고소했는데

조금 간이 쌘 거 같아요~

 

문어 크림 파스타

두 번째 음식은 문어 크림 파스타예요~

비주얼을 문어가 들어가서 이쁜데

먹어보니깐 문어가 살짝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피자

세 번째 음식은 피자예요~~!!

맛있는 피자!!

피자는 맛있었어요~ 

근데 음식이 많아서 다 못 먹고 포장해서 갔답니다~

피자가 제일 맛있고 리조또, 파스타 순이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0)

  친절 : ★★ (4)

 가격 : ★ (1.5)    

 

맛 평가

좀 기대하고 왔는데 실망했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조금 쌔고

문어는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뷰가 좋아서 참 좋았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친절 평가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게 해 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좀 비싼 편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rWvAKjSzx/?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