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서귀포 산방산 근처 찐 맛집 '일리있는'

by 제주노 2021. 6. 21.
반응형

제주 서귀포 산방산 근처 찐 맛집 '일리있는'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사계리 맛집 '일리있는'입니다


★일리있는 정보★

1. 운영시간 : 11:30 ~ 22:00
2. Break time : 15:00 ~ 18:00
3. 전화번호 : 0507-1349-2616📞
4.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9 제1층 107호
5. 휴무일 : 매주 월요일
6. 대표메뉴 : 한우육회미소아에동, 딱새우텐동
7.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lly_12/



외부


일리있는

오늘은 서귀포로 놀러왔어요~
여기는 산방산 근처 플레이사계점인데요~
여러 맛집과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건물 외관은 전체적으로
다 비슷하게 새겼어요~
전부 치장벽돌로 둘러싸여 있어서
통일감이 있답니다 ㅎㅎ

주차는 플레이사계점 맞은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2시 정도였는데
대기손님이 3팀이나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예약 명단을 적고
플레이 사계를 돌아다녔습니다~

플레이사계 포토존


포토존

플레이사계 포토존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고 다녔어요 ㅎㅎ
특히 저 분수대에 비눗방울이 나오는데
사진 찍기 좋았어요~ ㅎㅎ

내부


일리있는

20분 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안에 들어왔답니다 ㅠㅠ
너무 오래 걸렸어요~
기다리면서도 제발 맛있어라 하면서
기도했답니다 ㅎㅎㅎ

일리있는

일리있는 한쪽은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과정이 다 보이고 앞에는 1인 식탁
놓여 있었어요~

일리있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는데
자리가 없어서 많이 기다렸지요 ㅠㅠ
저희는 창가가 있는 자리에 앉았답니다~

 일리있는

밖이 훤히 보이는 곳에 앉아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졌어요 ㅎㅎ

메뉴


메뉴판

일리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성계가 다 떨어져서
맨 위에 두 메뉴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주문은 일리있는에서 제일 인기 있는
한우육화스시동과 딱새우텐동을 시켰습니다~

식기

주문을 하니깐 꽃무늬 컵과 식기가 나왔어요~
컵이 귀엽더라고요 ㅎㅎ

음식


한우육회스시동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한우육회스시동이에요!!
1등급 한우를 다져서 특제 미소소스와
참기름으로 양념을 했다고 해요~
오직 일리있는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한입 먹자마자 진짜
기다려서 먹을만했구나를 느꼈어요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김에 싸서 고추냉이랑 같이 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추천추천!!

딱새우텐동

두 번째 음식은 딱새우텐동이에요!!
튀김을 가르면 연기가 훅하고 올라오는데
진짜 따듯하고 맛있었어요!!
저기 텐동 옆에 있는 건 온천 계란인데
섞어서 찍어 드셔도 맛있어요!!
또 단무지도 맛있었는데
일단 단무지와 다르게 유자를 넣어서
맛이 훨씬 좋더라구요~
이것도 추천!!!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진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많이 기다렸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가분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해서
다시 올 예정이에요 ㅎㅎ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8)
친절 : ★★ (4.5)
가격 : ★ (3)  

맛 평가
저희가 먹었던 음식 전부 맛있었어요~
진짜 무조건 추천!!!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먹으러 또 올 거예요!!

말이 필요 없는 음식 맛이에요!!
찐 맛집 인정!!

친절 평가
기다리는 게 조금 길었지만
그래도 친절히 잘해주셨어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이것저것 물어도
엄청 친절히 답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
맛에 비하면 싼 편이에요!!
비싸도 먹는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WBKoFDemw/?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